카테고리 없음

성남고속버스퀵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 성남 성남고속버스 퀵

쏭밍이파파 2020. 5. 18. 14:15

?



성남고속버스퀵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 성남 성남고속버스 퀵




























뒤편 병동으로 쫓겨간다는 것은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일이었다. 그러나 밤 11시 이후에 담배를 피웠다는 것 한 가지만으로도 그곳으로 쫓겨날 충분한 이유가 됐기 때문에 나는 늘 두려움을 안고 살았다. 모든 간호 조무사들이 마더 이튼 같지는 않았다. 대부분은 우리를 못살게 들들 볶았고, 특히나 우리 같은 젊은 사람들은 상대도 하지 않으려 했는데, 환자들을 인간 쓰레기 정도로 밖에는 생각하고 있지 않는 까닭이었다. 나도 꽤 여러 번 병원규칙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뒤편 병동으로 보내진 적이 있었다. 그곳에 보내질 때마다 나는 언제나 무서워서 벌벌 떨었고, 영원히 여기에 갇혀 있으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에 공포는 더욱 가중되곤 했다. 이러한 두려움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어 그 병동을 생각 할 때마다 그 끔찍했던 나날들이 마치 엊그제 일어났던 일처럼 생생하게 느껴져 온몸에 소름이 돋곤 한다. 어느 날 C-1병동 바닥을 닦고 있는데 아래층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또 새로운 환자가 하나 들어와 B-1병동으로 데려가나 보다라고 생각하며 하던 걸레질을 계속하고 있었다. 간호 조무사가 새 환자의 휠체어를 끌고 우리 병동 쪽으로 지나갔다. 휠체어에 앉은 여자를 힐끔 보니 어디서 본 듯한 얼굴이었다. 그 여자는 바싹 마른 데다 온몸이 형편없는 것을 보니 대단한 중증 환자 같았다. <저 사람 네 엄마 아냐?> 어떤 환우가 휠체어를 가리키며 내게 물었다. 기절을 할 뻔했다. 나는 다시 한번 그 여자를 보았다. 세상에 이럴 수가 그 미친 여자는 바로 내 어머니였다! 후에 그 환우는 나에게 자기는 이미 이 입원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차마 입을 뗄 수가 없었다고 했다. 나는 그 말을 듣자마자 성남고속버스퀵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요금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가격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비용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운임 성남고속버스퀵서비스비용 성남고속버스퀵요금 성남고속버스퀵가격 성남고속버스퀵비용 성남고속버스퀵운임 성남고속버스퀵비 성남고속버스 퀵 성남고속버스 퀵 서비스 성남고속버스 큌 성남고속버스쿽 성남고속버스퀵써비스 성남고속버스쿽써비스 성남고속버스킥서비스 성남고속버스퀙 성남고속버스퀵배달 성남고속버스퀵배송 성남고속버스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고속버스다마스퀵 성남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성남고속버스라보퀵 성남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 성남고속버스1톤용달 성남고속버스화물퀵 성남고속버스다마스용달 성남고속버스라보용달 성남고속버스소형트럭 성남고속버스소형이사 원망을 퍼부어대면서 친구로서 그럴 수가 있느냐면서 나를 괴롭히려는 고의적인 수작이라고 펄펄 뛰며 화를 내었다. 어머니는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 같았다. 나는 어찌해야 좋을지 갈피를 잡을 수가 없어 그 자리를 떠나 선포치로 가서 주저 앉았다. 아무 생각도 떠오르지 않았다. 더구나 어머니를 B-1병동이 아니라 뒷병동인 A-2로 보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더 기가 막혔다. 처음 며칠 동안 나는 어머니가 뒤쪽 병동에 입원했다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도 모른 척하는 것 같았다. 어머니가 알콜중독자로서 이 성에 왔다는 게 생각할수록 화가 치밀었다. 나는 자존심이 상하고 화가 나는 것을 참으며 어머니한테 말을 걸었다. 아무리 친절하자 하고 맘을 먹어도 되질 않았다. 어머니와 같은 병동에 있어야 한다는 것은 내겐 너무 괴로운 일이었다. 병원을 떠나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불가피한 일이었다. 마침내 나는 용기를 내어 엄마 아빠에게 전화를 걸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동안도 그분들은 가끔 안부 전화를 걸어 애가 잘 지내고 있는지 물어 보았고, 보고 싶다는 말까지 했었다. 전화를 했더니 엄마가 받았다. 엄마도 나도 울기부터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