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탑터미널퀵 야탑터미널퀵서비스 성남 야탑터미널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34

?



야탑터미널퀵 야탑터미널퀵서비스 성남 야탑터미널 퀵




























나는 너무 수치스러워서 생모가 성에 있다는 말은 차마 할 수가 없었다. 아빠가 전화를 바꿨다. 눈물이 끊임없이 흘렀다. 집에 가겠다고 하니 아버진 내일 당장 데리러 갈 테니 집에서 보자고 했다. 다음날 엄마가 왔고 나는 퇴원증서에 서명했다. 이번에는 성에서 일년을 살다가 나가는 셈이었다. 떠나기 전에 병원을 둘러보며 아는 사람들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아빠는 여전히 내게 두려운 존재었고 나는 그분의 엄격하고 단호한 성격에 다시 익숙해져야만 했다. 그러나 처음 두 달 동안은 큰일 없이 그럭저럭 지낼 수 있었다. 그 동안에도 나는 생모가 성에 입원했다는 것은 물론 그곳에서의 내 생활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다. 엄마 아빠는 나의 그런 태도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듯했으나 캐어 묻거나 하지는 않았다. 아빠가 바다에 나가셨을 때 엄마와 몇 번인가 사소한 언쟁이 있긴 했지만 대부분은 평온하게 지냈다. 그런데도 뭔가 미진했다. 그때까지도 나는 행복이란 내 바깥에 있는 어떤 것이라고 여겼기 때문에 내 안에서 찾아 보려는 생각은 하지도 않았다. 어느날 엄마 아빠와 함께 식사를 하고 있는데 전화가 왔다. 내가 받았다. 게리 언니의 전화였다. 직감적으로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났을 것 같았다. <불이 났었어> 게리의 이야기는 계속되었다. <그리고 엄마는, 엄마는 상태가 너무 나빠서 병원으로 실려 갔는데, 사실 수가 없을 것 같대> 몇 마디 주고받으면서 나는 사고가 나기 바로 얼마 전 야탑터미널퀵 야탑터미널퀵서비스 야탑터미널퀵서비스요금 야탑터미널퀵서비스가격 야탑터미널퀵서비스비용 야탑터미널퀵서비스운임 야탑터미널퀵서비스비용 야탑터미널퀵요금 야탑터미널퀵가격 야탑터미널퀵비용 야탑터미널퀵운임 야탑터미널퀵비 야탑터미널 퀵 야탑터미널 퀵 서비스 야탑터미널 큌 야탑터미널쿽 야탑터미널퀵써비스 야탑터미널쿽써비스 야탑터미널킥서비스 야탑터미널퀙 야탑터미널퀵배달 야탑터미널퀵배송 야탑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야탑터미널다마스퀵 야탑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야탑터미널라보퀵 야탑터미널라보퀵서비스 야탑터미널1톤용달 야탑터미널화물퀵 야탑터미널다마스용달 야탑터미널라보용달 야탑터미널소형트럭 야탑터미널소형이사 어머니가 성에서 퇴원했다는 것을 알았다. 입원해 있다는 병원 주소를 받고는 전화를 끊었다. 정말 어찌해야 좋을지 몰ㄹ다. 더 숨길 수가 없었으므로 엄마 아빠에게 집에 화재가 났었다는 것과 어머니의 상태가 극도로 나쁘다는 얘기를 했다. <어머니한테 가봐야 할 것 같아요> 잠시 동안 긴장감이 돌았다. <갈 수 없다!> 아빠가 단호하게 말했다> 그 여잔 네 어머니가 아니다. 네 진짜 엄마는 여기 있는 이 사람이야> 아버지 목소리에 노여움이 묻어나왔다. 나는 빨리 떠나지 않으면 어머니의 마지막 모습도 볼 수 없을지 모른다는 것을 알면서도 어찌해야 좋을지 몰라 망설였다. 누가 내 어머니일까? 나는 찢겨진 것이다. <저에겐 두 분의 어머니가 계세요> 나는 아빠의 노여움이 가라앉기를 바라며 침착하게 말했다. <지금 전 제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머니한테로 가봐야 해요> 비록 화를 내며 떠나왔지만 그곳이 내가 가야 할 곳이고, 더구나 지금 모른 척한다는 것은 도리가 아닌 것이다. 아빠의 눈에서 눈물이 핑 돌더니 주루룩 흘러내렸다. 나는 엄청난 죄책감을 느꼈지만 더 이상 할 말도 없는 것 같아 가방을 싸러 내 방으로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