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분당터미널퀵 분당터미널퀵서비스 성남 분당터미널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35

?



분당터미널퀵 분당터미널퀵서비스 성남 분당터미널 퀵




























게리 언니가 병원 로비에서 들려준 말에 의하면 어머니는 침대 속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잠이 들었는데 그것이 잠옷에 옮겨 붙어 불이 난 것이라고 했다. 몸의 3분의 2를 데어 3도 화상을 입었다는데 이 정도로 끝난 것도 허리를 다쳐 꼼짝 못하고 누워 있던 외할머니가 불이 났다고 소리를 쳐 이웃집 사람들이 뛰어들어와 불을 끌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할머니는 사람들한테 엄마가 덮고 있는 담요를 얼른 걷어내라고 소리를 질렀는데 그들은 할머니의 말을 들었는지 못 들었는지 의식을 잃고 있는 어머니 위에다 물 한 양동이를 갖다 쏟아부었다는 것이다. 어머니는 의식을 잃은 채 병원 응급실에 누워 있었다. 얼굴까지 불에 데어 새빨갰고, 화상 때문에 시트가 몸에 닿지도 않도록 특별조치를 해놓고 있었다. 엄마는 말을 걸어도 아무런 대답도 없었다. 나는 게리 언니에게 내가 어머니를 지키겠으니 가서 쉬라고 했다. 어머니는 그후 20일을 사시다가 돌아가셨다. 장례미사에 참여하면서도 나는 아무것도 느낄 수가 없었다. 내 마음은 죽은 것이나 다름없었다. 나의 분노는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 그후 오랜 세월동안 표출되지 않았다. 그날 밤 나는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은 채 무덤을 떠나 성으로 다시 돌아갔다. 나는 '바깥'에 꼭 두달 동안 있은 ㅅ이고, 그때 내 나이는 스물한 살이었다. 7 병원 직원은 내가 그렇게 빨리 돌아온 것에 대해 화를 냈다. 간호사 두 명이 소곤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맙소사, 저애가 또 왔네. 재 어쩌자구 저러지?> 쥐구명이라도 있으면 숨고 싶었다. 엄마를 잃고 나서 갈 데도 없긴 했지만 이곳에 오는 게 아니었는데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동안 일어난 일을 얘기하면 동정이야 받을 수 있겠지만 이야기한다는 것 자체가 분당터미널퀵 분당터미널퀵서비스 분당터미널퀵서비스요금 분당터미널퀵서비스가격 분당터미널퀵서비스비용 분당터미널퀵서비스운임 분당터미널퀵서비스비용 분당터미널퀵요금 분당터미널퀵가격 분당터미널퀵비용 분당터미널퀵운임 분당터미널퀵비 분당터미널 퀵 분당터미널 퀵 서비스 분당터미널 큌 분당터미널쿽 분당터미널퀵써비스 분당터미널쿽써비스 분당터미널킥서비스 분당터미널퀙 분당터미널퀵배달 분당터미널퀵배송 분당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분당터미널다마스퀵 분당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분당터미널라보퀵 분당터미널라보퀵서비스 분당터미널1톤용달 분당터미널화물퀵 분당터미널다마스용달 분당터미널라보용달 분당터미널소형트럭 분당터미널소형이사 너무 고통스러운 일이었다. 또한 어머니 때문에 그렇게 됐노라고 말한다고 해서 얼마나 병원측의 공감을 얻게 될지 그것도 알 수가 없다는 것이다. 또 한편으로는 내 어머니가 알콜중독자에다가 무책임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얘기해서 이미 돌아가신 분을 모욕하고 싶지도 않았다. 병원측에선 나를 못마땅하게 여겼지만 또 감싸주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그런 대로 잘 살아갈 수 있었고, 오래지 않아 나는 다시 신뢰받는 환자가 되어 병원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도 있게 되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언제나 착한 '짓'만 해서 뒤편 병동으로 쫓겨난 적이 없다는 그런 얘긴 아니다. 이런 일도 있었다. 나는 내가 원할 때 담배를 피우지 못한다는 것이 몹시 답답하게 여겨지고 갑자기 참을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곁에 있었던 간호사는 모든 병동의 일이 끝나기 전까지는 담배를 피우면 안 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나는 그 말을 듣자마자 병동 끝에 있는 창문으로 뛰어가 주먹으로 유리창을 깨뜨려버렸다. 손에 예리한 아픔이 느껴졌다. 대여섯 명의 간호사가 총알처럼 뛰어와 나를 꼼짝 못하게 했다. 내가 몸부림을 쳐댔기 때문에 우리는 똑같이 피투성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