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판교퀵 판교퀵서비스 성남 판교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36

?



판교퀵 판교퀵서비스 성남 판교 퀵




























나는 치료실로 끌려가 우선 찢어진 손을 꿰매고는 A-2병동으로 보내졌다. 아무리 가지 않겠다고 발버둥을 치고 앙탈을 부려도 간호사들의 억센 손아귀를 벗어날 수는 없었다. 그들은 우선 내 옷을 벗기고 격리실에다 집어 넣었다. 몇 분 후에 간호사 세 명이 들어왔는데 그 가운데 한명은 커다란 주사기를 손에 들고 있었다. 내가 궁지에 몰린 동물처럼 발광을 하자 그들은 나를 꽉 붙잡아 매트리스에 눕히고는 주사 한 대를 놓고 나가 버렸다. 나는 이틀 동안 뒤편 병동에 있었다. 아마도 내가 목격한 것 가운에 가장 마음이 아프고 슬펐던 경우는 리타라는 젊은 여인에 관한 사건이었으리라. 그녀는 말할 수 없이 어려운 때를 보내고 있었다. 리타에게는 네 명의 아이들이 있었는데 그녀는 너무나 그애들을 보고 싶어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아이들이 자기를 원망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고 하면서 무척 고통스러워했다. 나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그녀 곁에 앉아 그 환청에서 어서 풀려나기를, 그리고 아이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빌었다. 리타는 정말 매력적인 여인으로 아이들과 재결합하는 것만이 그녀의 최대의 소원이다. 병을 고치기 위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하려고 하는 것도 판교퀵 판교퀵서비스 판교퀵서비스요금 판교퀵서비스가격 판교퀵서비스비용 판교퀵서비스운임 판교퀵서비스비용 판교퀵요금 판교퀵가격 판교퀵비용 판교퀵운임 판교퀵비 판교 퀵 판교 퀵 서비스 판교 큌 판교쿽 판교퀵써비스 판교쿽써비스 판교킥서비스 판교퀙 판교퀵배달 판교퀵배송 판교오토바이퀵서비스 판교다마스퀵 판교다마스퀵서비스 판교라보퀵 판교라보퀵서비스 판교1톤용달 판교화물퀵 판교다마스용달 판교라보용달 판교소형트럭 판교소형이사 바로 그 목적 때문이라고 했다. 병원측은 그런 리타를 이해해주질 않았다. 그녀가 환청을 듣는다는 것은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으며 그녀의 상태에 진전이 없는 것은 그녀가 아무 노력도 하지 않는 증거라고 생각했다. 리타에겐 도움이 필요했다. 그러나 병원측은 그녀의 심정은 이해하려고도 않고 단순히 겉으로 나타난 중세만 보고 만성긴장이나 망상형 정신 병자들을 수용하는 열악하지 짝이 없는 뒤쪽 병둥으로 옮겨버렸다. 나는 기회가 생길 때마다 리타를 찾아갔다. 그녀는 모든 걸 포기한 사람처럼 보였다. <어떻게 이런 식으로 처리할 수 있을까? 이러면 안 돼. 이건 죽으라는 거나 마찬가지야> 나는 리타를 찾아갈 때마다 눈물을 보이지 않겠다고 마음을 다잡아 먹었지만 갈수록 더 폐인이 되어가는 그녀의 모습을 보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 리타의 아름다운 용모에는 고통과 짙은 절망의 그림자가 덮여갔다. 그녀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그녀 자신도 더 이상 자신에 대해 마음을 쓰지 않는 듯했다. 리타는 내리막길로 치닫고 있었고 나와의 관계도 끊어졌다. 어는샌가 그녀는 뒤편 병동에 있는 다른 환자들처럼 비참한 몰골로 변해 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의 모습을 보는 것이 너무도 가슴이 아파 더 이상 보러 갈 용기가 나질 않았다. 리타의 고통은 다른 어떤 아픔보다 더 끔찍한 것이었다. 그러나 기적적으로 그녀는 조금씩 회복이 되었고 마침내 퇴원을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