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퀵 수원퀵서비스 수원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41

?



수원퀵 수원퀵서비스 수원 퀵




























세월이 갈수록 마더 이튼과 C-1병동의 수간호사인 미스 해리스와의 친분 관계는 더욱 깊어졌다. 미스 해리스와 나는 더러운 빨래들이 잔뜩 쌓여 있는 통로로 아무도 모르게 살짝 내려가 층계에 앉아 담배를 피우곤 했다. 그녀는 병실에서의 흡연은 허락지 않았다. 그럴 때마다 나는 내가 신임을 받고 있고 참 인간으로서 받아들여진다는 것을 느꼈다. 미스 해리스가 특히 나에게만 그렇게 대해준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어린애였다. 나는 바뀌고 싶은 생각도, 어른이 되고 싶은 마음도 없었다. 나는 정신적으로 큰 이상은 없다는 진단이었지만 계속 치료는 받아야 했다. 그러나 많은 '치료'들은 치료가 아니라 차라리 벌이라고 해야 옳을 것 같았다. 간호사들은 그것을 환자들을 혼내는 기회로 이용하는 것이었다. 특히 충격 요법이 더 그랬는데 그것은 차라리 공포였다. 젤리 같은 것을 입힌 여러 가닥의 전극을 내 관자놀이에 고정시켜 놓고 의사가 시커먼 박스에 붙어 있는 자그마한 다추를 누를 때의 그 공포와 긴장의 순간을 어찌 잊을 수가 있을까! 사실 이 치료는 육체적인 통증을 느끼게 하는 것은 아닌데도 전기 충격이 내 무의식 세계를 파고들어 간다는 느낌이 나를 말할 수 없이 긴장하게 하고 두려움에 떨게 하는 것이었다. 이 공포라는 것은 참으로 대단했다. 마치 나를 물속에 집어 넣어버리거나 새까만 허동으로 던져버리는 것과 같았기 때문에 수원퀵 수원퀵서비스 수원퀵서비스요금 수원퀵서비스가격 수원퀵서비스비용 수원퀵서비스운임 수원퀵서비스비용 수원퀵요금 수원퀵가격 수원퀵비용 수원퀵운임 수원퀵비 수원 퀵 수원 퀵 서비스 수원 큌 수원쿽 수원퀵써비스 수원쿽써비스 수원킥서비스 수원퀙 수원퀵배달 수원퀵배송 수원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다마스퀵 수원다마스퀵서비스 수원라보퀵 수원라보퀵서비스 수원1톤용달 수원화물퀵 수원다마스용달 수원라보용달 수원소형트럭 수원소형이사 나는 이 치료를 받아야 할 때마다 반항을 하며 발광을 하다시피 했지만 아무 소용없이 '쇼크실'에 강제로 집어넣어지곤 했다. 오늘날과는 달리 그 당시에는 소디움 펜타톨 요법이 빈번히 행해졌었다. 그 치료 과정 내내 내 몸에 전기를 보내는 단추가 달린 작은 검은 상자를 완전히 의식하면서 누워 있는 나는 마치 수장되기를 기다리는 혼백이 다빠진 사령수처럼 느껴졌다. 나는 모두 열두 차례 충격요법을 받았는데 마지막 치료를 받고 난 다음의 '이제는 살았구나' 하는 안도감이란 아마 경험해보지 않은 이는 모르리라. 성에서는 그 외에도 오늘날에는 여러가지 향전신성 약품이나 신경 안정제들이 생겨서 별로 사용되지 않는 요볍들이 행해지고 있었다. 예를 들면 인슐린 피하주사 요법이 그 가운에 하나였는데 이 주사를 맞고 나면 45Kg인 내 체중에 9Kg이 더 불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팔뚝에 인슐린을 맞고 나면 몇분 안에 나는 반 혼수상태가 되고 깊은 무의식에 빠지게 된다. 의식을 잃게 되는 이러한 치료에 대해 환자들이 갖는 공포를 의사들이 어찌 이해할 수 있으랴. 그 치료가 어떤 것이든 나는 치료를 받을 때는 내가 서서히 죽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