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시퀵 수원시퀵서비스 수원 수원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42

?



수원시퀵 수원시퀵서비스 수원 수원시 퀵




























그러므로 깨어났을 때 내 몸은 땀으로 뒤범벅이 되어 흡사 물에 빠진 새앙쥐 형상이곤 했다. 치료는 장장 네 시간 정도 걸렸는데 한 가지 이점은 있었다. 즉 치료를 받고 나면 다른 환자들 보다는 꽤 괜찮은 특별식이 제공된다는 것이었다. 또 다른 두 가지 요법은 수료과(역주:환부를 물에 담그거나 적셔서 치료하는 것을 전담하는 과)에서 하는 '더운물' 치료와 '냉습포' 치료였다. 이 치료는 대개 8시부터 시작하여 한 시간 동안 점심 식사를 한 후 오후 4시에 끝났다. 더운물 치료는 뜨거운 물을 채우고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그 그 위에 두꺼운 마포를 덮어 놓은 욕조 안에 들어가 한쪽 끝에 뚫어 놓은 구멍으로 머리만 내놓고 앉아 있으면 됐다. 그때 몸은 마포로 가려져 있기 때문에 밖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앞뒤로 움직이는 머리뿐이어서 묘한 진풍경이긴 하나 이 치료는 몹시 흥분했을 때 평온을 되찾고 진정 시키는데 효과가 있었고 어려울 것도 없었다. 한편 '냉습포' 요법은 그리 '즐겁지' 않은 것이었다. 얼음물에 담갔던 시츠로 머리를 제외한 온 전신을 감아버려 흡사 미이라가 된 기분을 맛보게 되는 것이다. 이 요법은 좀더 증상이 심한 신경증 환자에게 채벌 수단으로 사용됐다. 냉습포에 눕는 첫순간엔 몹시 춥지만 점차 체온으로 따뜻해져 치료가 다 끝나 물러 나올 때쯤에는 머리와 몸이 가벼워지고 마음도 훨씬 차분해진다. 그러나 시트에 둘둘 말려 하루종일 꼼짝 못하다는 것은 일종의 고문이기도 하다. 치료 내내 환자들은 비명을 지르고 욕지거리를 해댄다. 나는 내 몸의 답답함보다도 곁에 들리는 고통스럽고 분노에 찬 고함소리를 견디기가 더 어려웠다. 그들의 끔찍한 비명이 내 몸을 파고 들어오고 그 목소리가 머리에 구멍을 뚫는 것 같아 금방이라도 미칠 것만 같았다. 냉습포 요법은 특히 병원에서 통용되는 악폐의 한 형태였다. 잿물비누로 흠뻑 적셔진 습포가 머리에서부터 뒤집어 씌워진다면 수원시퀵 수원시퀵서비스 수원시퀵서비스요금 수원시퀵서비스가격 수원시퀵서비스비용 수원시퀵서비스운임 수원시퀵서비스비용 수원시퀵요금 수원시퀵가격 수원시퀵비용 수원시퀵운임 수원시퀵비 수원시 퀵 수원시 퀵 서비스 수원시 큌 수원시쿽 수원시퀵써비스 수원시쿽써비스 수원시킥서비스 수원시퀙 수원시퀵배달 수원시퀵배송 수원시오토바이퀵서비스 수원시다마스퀵 수원시다마스퀵서비스 수원시라보퀵 수원시라보퀵서비스 수원시1톤용달 수원시화물퀵 수원시다마스용달 수원시라보용달 수원시소형트럭 수원시소형이사 그 기분이 어떻겠는가? 나는 이 벌을 수도 없이 많이 받닸다. 그 습포가 씌워지면 곧 숨이 막혀 헐떡거리고 그 지독한 잿물비누 냄새가 더욱 숨통을 조인다. 그리고 갈수록 그나마 냄새나는 공기조차도 점점 줄어들어 더 이상 숨을 쉬지 못하는 게 아닌가 하는 공포에 사로잡히게 되고... 그 다음은 아무 기억도 나지 않는데 눈을 떠보면 침대에 눕혀져 있곤 했다. 그러나 내가 원하기만 하면 '냉습포' 요법은 피할 수도 있었다. 나는 스물 둘에 접어든 어른이었지만 정서의 성숙도는 겨우 사춘기 나이 정도밖엔 되지 않아 쓸데없이 반항하며 말썽을 피워 이런 악법의 징벌을 자초하곤 한 것이다. 어느 날, 밤근무 간호사와 대판 싸움을 했는데 그 이유는 겨우 10시밖에 안 됐는데 침대에 들어가라고 했기 때문이다. 나는 그때 잘 생각이 없노라고 하면서 계속 의자에 앉아 라디오를 들었다. 이어폰을 끼고 있었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방해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런 행동은 책임 간호사를 우습게 여긴다는 분명한 표시가 되는 것이었으므로 결과는 '냉습포' 찜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