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권선구퀵 권선구퀵서비스 수원 권선구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47

?



권선구퀵 권선구퀵서비스 수원 권선구 퀵




























아빠가 미시시피로 고기잡이를 가셨는데 아마 겨울이 끝날 때까지 집에 돌아오시지 않을 것 같다고 했다. 아빠는 2주일마다 한 번씩은 어김없이 전화를 하셨다. 어느 날 오후 나는 엄마와 이웃집 아줌마와 함께 부엌 식탁에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괜스레 이상한 예감이 들어 창문을 내다보니 내년에나 온다고 했던 아빠가 오는 것이 아닌가. 모두가 뛰어나가 아빠를 맞았다. 찬 겨울바람에 아빠의 얼굴은 빨갛게 얼어 있었고 그전보다 여위긴 했어도 아주 건강해 보였다. 아버지는 모자와 코트를 벗어 걸고는 부엌으로 들어오셨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 키스를 하려는데 아버지는 갑자기 의자에 미끄러지듯 주저 앉으시더니 머리가 뒤로 젖혀지면서 옆으로 툭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아빠는 눈을 치뜨고 계셨다. <아빠... 아빠!> 아무런 대답도 없었다. 돌아가신 것이다. 아빠의 이러한 죽음은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이었다. 그분은 대단한 건강체였고 성격 또한 무쇠처럼 강인해서 도대체 죽음과는 상관이 없는 것 같았고, 하느님마저도 제아무리 좋은 것을 위해서라 하더라도 그분을 데려갈 수 없는 줄로 생각했었다. 갑작스런 상을 당해 넋이 빠져 있는 엄마를 위로하러 오후 내내 조문객들이 드나들었다. 나는 바로 옆집인 진저네 집에 가서 권선구퀵 권선구퀵서비스 권선구퀵서비스요금 권선구퀵서비스가격 권선구퀵서비스비용 권선구퀵서비스운임 권선구퀵서비스비용 권선구퀵요금 권선구퀵가격 권선구퀵비용 권선구퀵운임 권선구퀵비 권선구 퀵 권선구 퀵 서비스 권선구 큌 권선구쿽 권선구퀵써비스 권선구쿽써비스 권선구킥서비스 권선구퀙 권선구퀵배달 권선구퀵배송 권선구오토바이퀵서비스 권선구다마스퀵 권선구다마스퀵서비스 권선구라보퀵 권선구라보퀵서비스 권선구1톤용달 권선구화물퀵 권선구다마스용달 권선구라보용달 권선구소형트럭 권선구소형이사 그날 밤을 지내야 했다. 불을 끄고 침대에 누웠는데 예의 공포감이 나를 엄습했다. 무서웠다! 뱃속이 뒤틀리고 머리가 터져버릴 것 같았다. 어떻게 해볼 수도 없이 온 전신이 떨려오기만 했다. 그것은 죽음에의 공포였다. 하느님께서 아빠를 데려가시듯이 나도 얼마든지 데려가실 수 있지 않은가. 언제 그 끔찍한 죽음이 나를 덮칠지 모르는 것이다. 다시는 깨어나지 못할 것 같아 잠을 잔다는 것도 무서웠다. 공포에 휩싸여 뜬눈으로 지새운 그 밤은 유난히도 시간이 더뎠다. 아침이 되니 상태가 훨씬 나아졌다. 밤이 지나간 것이 기뻤다. 나는 얼른 일어나 엄마에게로 갔다. 친척들이 엄마와 함께 있었다. 시신은 집에다 모시기로 합의를 보고 장례 절차도 의논이 다 됐다고 했다. 아빠를 집에다 안치하자는 것은 엄마의 뜻이라고 했다. 나는 엄마가 그런 결정을 내린 것이 탐탁지 않았다. 비록 시신을 집에 모시는 것이 관습이라서 엄마가 그리 결정한 것이라곤 하지만 그렇게 되면 사람들이 밤낮없이 집에 들락거리게 될 것이고 결국 우리는 장례식이 끝날 때까지 한시도 눈을 붙이지 못한다는 얘기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