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통구퀵 영통구퀵서비스 수원 영통구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48

?



영통구퀵 영통구퀵서비스 수원 영통구 퀵




























고아원에서 약 일년간 근무를 하고 있자니 아는 의사로부터 보수를 더 줄테니 사무직으로 옮길 생각이 있느냐는 제의가 왔다. 직장을 YWCA.로 옮겼다. 나는 새로운 직업이 맘에 들었고 그곳에서 많은 친구들을 사귀게 되었다. Y.에서의 생활은 즐겨웠다. 그러나 불안증은 여전히 직장생활에 방해가 되었으므로 글로스터의 집으로 돌아갈 것을 생각하기 시작하였다. 엄마는 내가 돌아오는 것을 원치는 않겠지만 내가 가면 적어도 몇 달 동안만이라도 살게는 해주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다. 나는 왜 그때 성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지 지금도 모르겠다. 그때 나의 일념은 오로지 나를 파멸시키는 그 병이 얼른 나았으면 하는 것뿐이었고 글로스터로 가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그 무렵 나는 스물 여섯의 성숙한 여인이었지만 내 정서적인 성숙도는 여전히 엄마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어린애에 불과했다. 8 기차가 글로스터 역에 도착했을 때는 저녁 7시경이었다. 살을 에는 듯한 2월의 바람이 활짝 열린 역사의 문으로 사정없이 밀려 들어왔다. 나는 앨라배마 주에서 입던 여름 옷을 그대로 입고 있었기 때문에 온뭄을 사시나무 떨듯 떨었다. 다행히 진저가 택시를 잡아놓고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는 다시 만난 것이 기쁘기만 해서 택시 안에서 그 동안 밀린 얘기를 하느라고 정신이 없었다. 차는 어느 사이엔가 집 앞에 도착했다. 부엌 창문으로 엄마가 앉아 있는 것이 보였다. 택시에서 내려서 달려가 문을 두두리며 몇 번이고 엄마를 불렀지만 아무런 대답도 없었다. 그 순간 나는 이 세상에서 완전히 버림받는 영통구퀵 영통구퀵서비스 영통구퀵서비스요금 영통구퀵서비스가격 영통구퀵서비스비용 영통구퀵서비스운임 영통구퀵서비스비용 영통구퀵요금 영통구퀵가격 영통구퀵비용 영통구퀵운임 영통구퀵비 영통구 퀵 영통구 퀵 서비스 영통구 큌 영통구쿽 영통구퀵써비스 영통구쿽써비스 영통구킥서비스 영통구퀙 영통구퀵배달 영통구퀵배송 영통구오토바이퀵서비스 영통구다마스퀵 영통구다마스퀵서비스 영통구라보퀵 영통구라보퀵서비스 영통구1톤용달 영통구화물퀵 영통구다마스용달 영통구라보용달 영통구소형트럭 영통구소형이사 사람임을 전실히 느꼈다. 엄마만 바라고 이 추운 날 그 먼 길을 왔는데... 내가 아무 데도 갈 데가 없다는 것을 엄마가 누구보다 잘 알면서 이처럼 모질게 대할 수가 있을까? 나는 화가 끓어오르는 것을 누르면서 몇 번인가 더 문을 두들겼지만 문은 열리지 않았다. 발길을 돌렸다. 진저는 벌써 집으로 돌아갔으니 내가 갈 곳은 사촌 언니 레나의 집밖엔 없었다. 겨울바람이 뼛속까지 얼어붙게 했다. 걸어가는 10분 동안이 한 시간이나 되는 느낌이었다. 언니 레나와 가족들은 나를 진심으로 반겨주었다. 뜨거운 국을 마시면서 조금 전에 있었던 이야기를 듣고는 모두들 언짢아 했다. 레나 언니네는 방이 부족했기 때문에 나는 사촌 언니인 안나와 함께 자면서 엄마에게 잘 이야기해 줄 것을 부탁했다. 안나 언니는 엄마와 가장 친했기 대문에 누구보다도 엄마를 잘 설득시킬 수 있는 사람이었다. 나는 긴 여행에 몹시 지쳐 있었기 때문에 일찌감치 자러 갔지만 도무지 잠이 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