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장동퀵 파장동퀵서비스 수원 파장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49

?



파장동퀵 파장동퀵서비스 수원 파장동 퀵




























다음날 아침 누군가가 방문을 두드렸다. 엄마였다. 나는 안나 언니와 엄마가 이야기할 수 있도록 자리를 비켜주었다. 나는 엄마가 나를 집으로 데려가리라고 굳게 믿었다. 그렇게 하지 않을 이유를 찾을 수 없었다. 몇 분 후 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나는 엄마의 짐이 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며 힘써 돕겠노라고 약속을 했다. 엄마도 만족하는 것 같았고 방안에 감돌던 긴장도 사라지는 것응 느낄 수 있었다. 그후 나는 2년간 엄마와 파란만장한 세월을 살았다. 나는 냉동에 제조공장에 취직도 해보았지만 고질적인 불안증 떼문에 기껏해야 3주일 동안 일하고 그만두어야 했다. 설상가상으로 엄마의 건강도 급격히 나빠져갔다. 엄마는 건망증 증세를 보이기 시작하더니 급격히 심해져갔고 내가 항상 당신을 속인다고 억지를 부렸다. 예를 들면 돈을 감춰 놓고서는 그걸 어디다 두었는지를 잊어버리고는 내가 그 돈을 훔쳐갔다고 우겨대는 식이다. 그러다가 나중에 돈을 찾게 되어도 미안하다는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어느 날은 엄마의 금목걸이에 걸어둔 5달러짜리 금화를 잃어버렸다며 집안 구석구석을 뒤졌지만 찾지 못하자 이웃 사람들에게 내가 그것을 훔쳐갔노라고 소문을 내었다. 나의 분노가 폭발했다. 아무리 참으려고 해도 되질 않았다. 나는 평정을 잃어버리고는 엄마에게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댔다. 금화는 일주일 후에 찾을 수 있었다. 목걸이 줄이 끊어지는 바람에 금화가 소파 쿠션 밑으로 들어갔던 것이다. 엄마와 함께 살면서 특히 어려웠던 것은 친구들을 만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엄마는 상대가 남자든 여자든 만나지도, 데려오지도 파장동퀵 파장동퀵서비스 파장동퀵서비스요금 파장동퀵서비스가격 파장동퀵서비스비용 파장동퀵서비스운임 파장동퀵서비스비용 파장동퀵요금 파장동퀵가격 파장동퀵비용 파장동퀵운임 파장동퀵비 파장동 퀵 파장동 퀵 서비스 파장동 큌 파장동쿽 파장동퀵써비스 파장동쿽써비스 파장동킥서비스 파장동퀙 파장동퀵배달 파장동퀵배송 파장동오토바이퀵서비스 파장동다마스퀵 파장동다마스퀵서비스 파장동라보퀵 파장동라보퀵서비스 파장동1톤용달 파장동화물퀵 파장동다마스용달 파장동라보용달 파장동소형트럭 파장동소형이사 못하게 했다. 엄마가 유일하게 허락하는 친구는 진저 뿐이었는데 그 까닭은 진저는 데이트도 하지 않을 뿐 아니라 연로하신 아버지를 모시고 집안살림을 하기 때문이었다. 내가 친구를 사귀고 싶어도 엄마의 그런 태도 때문에 그들은 아예 나를 가까이 하려고 하지도 않고 그렇지 않은 친구들은 결혼을 했기 때문에 이미 관심사가 달라져 있었다. 엄마와 함께 사는 데 문제가 많았지만 그렇다고 떠날 용기도 없었다. 나 자신 자립하여 살아갈 수 있는 형편도 못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심각한 불안증 때문에 직업을 가질 수도 없었고 우울증은 더 심해져갔다. 게다가 생활을 꾸려갈 만한 이렇다 할 기술도 없었다. 나는 지금까지 보호만 받고 살아왔었다. 아빠는 여자란 나다니며 활동을 해서는 안 되며 집 안에서 살림만 해야 한다고 믿고 또 그렇게 교육을 시켰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큰 장애는 내 자신도 어떻게 손써 볼 수 없는 두려움증이었다. 성에 있을 때는 사람들이 나를 전혀 제 앞가림도 못하는 사람으로 대해줬고 또 나 역시 그렇게 믿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