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목동퀵 이목동퀵서비스 수원 이목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49

?



이목동퀵 이목동퀵서비스 수원 이목동 퀵




























엄마가 돌아가시던 해 엄마는 몹시 아프다고 호소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걸핏하면 의사를 찾아갔지만 의사도 병의 원인을 찾아내지 못하였다. 추수감사절이 되어 친척이 보내준 칠면조 고기를 맛있게 먹고 났는데 엄마가 갑자기 토하기 시작했다. 엄마의 구토가 겨우 진정되고 난 후 나는 엄마를 씻겨 잠옷을 입혀드리고 주무시게 했다. 밤이 되자 엄마의 상태가 더욱 나빠져 의사에게 왕진을 부탁했다. 진찰을 해보던 의사가 구급차를 불러 엄마는 한 시간안에 글로스터 종합병원 응급실로 실려갔다. 엄마는 병원에 14일간 입원해 있었다. 아무에게도 보호를 받을 수 없는 나는 매일매일이 두려움의 연속이었지만 나만 찾는다는 엄마를 매일 방문해야 했다. 엄마는 상태가 조금씩 더 나빠져갔다. 의사는 엄마에게 당뇨증세가 있기 때문에 회복 가능성은 없다고 말했다. 이윽고 엄마는 혼수상태에 빠졌고 그런 엄마를 보고 있어야 한다는 것은 고문과도 같았다. 이미 엄마의 얼굴엔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그날 저녁 집에 오면서 웬지 오늘밤에 돌아가셨다는 소식이 올 것만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저녁 내내 전화가 많이 왔지만 대부분 이웃이나 친척들이 엄마의 상태를 물어보는 것이었다. 나는 전화만 받고 나면 화장실로 달려가 토했다. 너무 무서워서 부들부들 떨면서 하느님께 도와달라고 울부짖었다. 무슨 말을 해야 좋을지, 말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상관없이 소리쳐 기도했다. <하느님, 도와주십시오... 무서워요... 도와주십시오...> 하지만 하느님에게선 아무런 응답도 없었다. 엄마의 임종은 다가오고 있는데 이목동퀵 이목동퀵서비스 이목동퀵서비스요금 이목동퀵서비스가격 이목동퀵서비스비용 이목동퀵서비스운임 이목동퀵서비스비용 이목동퀵요금 이목동퀵가격 이목동퀵비용 이목동퀵운임 이목동퀵비 이목동 퀵 이목동 퀵 서비스 이목동 큌 이목동쿽 이목동퀵써비스 이목동쿽써비스 이목동킥서비스 이목동퀙 이목동퀵배달 이목동퀵배송 이목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이목동다마스퀵 이목동다마스퀵서비스 이목동라보퀵 이목동라보퀵서비스 이목동1톤용달 이목동화물퀵 이목동다마스용달 이목동라보용달 이목동소형트럭 이목동소형이사 나는 혼자였다. 나의 마지막 소망은 엄마와 함께 나도 죽었으면 하는 것이었다. 그날 밤 나는 눈이 퉁퉁 붓도록 울고 또 울었다. 엄마의 시선은 영안실에 안치되었다가 아빠 옆에 묻혔다. 밤샘을 하는데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팠다. 열이 있는 것 같았다. 그대로 견뎌보려고 했지만 장례식 날에는 열이 더 올라 도저히 서 있을 수가 없었다. 친척들도 내 상태를 보고는 안 되겠다고 해서 장례식이 거행되는 동안 나는 사촌 언니 안나의 집에 있었다.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되나, 무엇이 날 기다릴까? 이것저것 두서없이 생각하니 머리는 더 터질 것처럼 아팠다. 내 앞날은 그야말로 어두움뿐이었다. 가진 것 맨 주먹 뿐이었다. 정오가 조금 지나서 사촌 언니 안나가 몇몇 친척들과 함께 돌아왔다. 식탁에 앉아 장례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나는 몹시 긴장했다. 안나 언니가 점심을 마련해 오자 사람들은 치즈와 얇게 썬 토마토를 얹은 샌드위치를 게걸스럽게 먹어댔다. 나는 전혀 먹고 싶은 생각이 없었지만 혼자만 우두커니 앉아 있들 수도 없어 억지로 먹는 체했다. 점심식사가 끝나고 식탁을 치운 후 커피를 끓이기 위해 스토브 위에 주전자를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