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율전동퀵 율전동퀵서비스 수원 율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50

?



율전동퀵 율전동퀵서비스 수원 율전동 퀵




























나는 레나 언니 옆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갑자기 불안증세가 일어났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그 자리를 피하고 싶었지만 양다리에 경련이 일기 시작해서 우선 그것부터 가라앉혀야 했다. 그러나 아무리 애써 봐도 진정이 되지 않으니 결국 먼저 일어설 수밖에 없었다.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내 목소리는 공포에 질려 쉰 소리가 났다. <집에 가야겠어요.... 가서 좀 쉴래요> 길거리에 나오자마자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빨리 뛰었다. 가는 도중에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긴장으로 팽팽해진 머리가 터져버릴 것만 같았다. 길거리에는 차들이 오가고 있었지만 내 눈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계속 뛰었기 때문에 숨이 턱에까지 차는 데다 길마저 씰그러져 보여 더 불안했다. 집이 보였다. 이 상태로 집에까지 올 수 있었다는 것이 꿈만 같았다. 심장 뛰는 소리가 내 귀에까지 들려왔다. 나는 층계를 뛰어올라가 문을 열어젖히고 방으로 달려 들어갔다. 그리고 침대 위에 쓰러졌다! 눈을 감았다. 머리를 맷돌로 짓누르는 것 같은 강한 통증이 심상치 않았다. 혈관이 파열되는 것이 아닌가 해서 겁이 났다. 나는 진정하려고 애를 쓰면서 거듭거듭 나 자신에게 타일렀다. <모든 게 잘 될거야. 이만한 일에 기가 꺾이면 안 돼... 나는 이 정도에 좌절할 수는 없어> 그리고는 율전동퀵 율전동퀵서비스 율전동퀵서비스요금 율전동퀵서비스가격 율전동퀵서비스비용 율전동퀵서비스운임 율전동퀵서비스비용 율전동퀵요금 율전동퀵가격 율전동퀵비용 율전동퀵운임 율전동퀵비 율전동 퀵 율전동 퀵 서비스 율전동 큌 율전동쿽 율전동퀵써비스 율전동쿽써비스 율전동킥서비스 율전동퀙 율전동퀵배달 율전동퀵배송 율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율전동다마스퀵 율전동다마스퀵서비스 율전동라보퀵 율전동라보퀵서비스 율전동1톤용달 율전동화물퀵 율전동다마스용달 율전동라보용달 율전동소형트럭 율전동소형이사 천천히 눈을 뜨고 방안을 둘러보았다. 죽음이 내 앞으로 성큼 다가온 느낌이었다. 두 눈을 똑바로 뜨고 있는데도 벽 한 모서리가 뒤틀리기 시작하더니 별안간 내 눈앞에 깨끗이 닦은 유리창이 놓여 있는 것이다. 모든 것이 혼란스러웠다. 나는 도대체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내가 지금 무얼하고 있는지 알 수가 없었다.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이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무엇이든, 어떤 것이든 잡아보려고 했지만 잡히질 않았다. 나는 지금 미쳐가고 있는 것일까? 아니면 죽어가고 있는 것일까? 나 자신도 내가 미쳤는지 죽어가는지 알 수 없었다. 지금까지 이런 일은 없었는데... 너무 무서웠다! 나 자신을 자제해보려고, 살아있으려고 몸부림쳤다. 무서움증이 어느 사이엔가 썰물처럼 빠져나갔다. 공황증이 멈춘 것이다. 문득 엄마가 복용하던 수면제 생각이 떠올랐다. 절망적인 마음으로 화장실로 달려갔다. 머리가 여전히 흔들리고 마루가 발 밑에서 흔들거리며 춤을 췄다. 상비약이 들어 있는 장 맨 꼭대기에 수면제가 들어 있는 병이 있었다. 이걸 먹으면 괜찮겠지. 나는 수면제 한 알을 먹고 침대 속으로 다시 들어갔다. 곧 잠이 들었지만 긴장과 불안은 잠 속에서까지 나를 따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