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천동퀵 천천동퀵서비스 수원 천천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51

?



천천동퀵 천천동퀵서비스 수원 천천동 퀵




























잠을 깨어 방을 둘러보니 이젠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보였다. 물건들이 제자리에 놓여 있었고 방도 기울어져 있지 않았다. 아직 수면제 기운이 남아 있어서인지 머리는 멍했다. 잠을 잘 수 있었던 것이 큰 도움이 된 것이다. 뱃속은 아직도 메슥거리고 불편했지만 공황증은 사라진 것이다. 아직 날이 새려면 멀었는지 창문으로 달빛이 비치고 있어 가구들을 아주 선명하게 볼 수 있었다. 전등을 켜고 시계를 보았다. 놀랄 일이었다. 8시였다. 네 시간이나 잘 수 있었다니. 머리는 여전히 지끈거리며 쑤셨고 몸은 뜨거웠다. 아직 살아있는 걸 보니 몇 시간 전에 겪었던 일들은 정서의 이상이었음에 틀림없었다. 하지만 몸에도 이상이 있는 것 같았다. 체온을 재어보니 40도였다. 안정을 되찾긴 했지만 아직도 발작의 여파가 남아 있었다. 나는 정신병에 걸린 것이 틀림없는 것 같다. 그렇다면 얼마 안 있어 또다시 발작이 일어날 것이 아닌가!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 친척들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도 않고, 그들은 나를 이해하지도 못하겠지만 분명히 걱정도 해주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죽음의 그림자가 어른거리는 이 집에서 천천동퀵 천천동퀵서비스 천천동퀵서비스요금 천천동퀵서비스가격 천천동퀵서비스비용 천천동퀵서비스운임 천천동퀵서비스비용 천천동퀵요금 천천동퀵가격 천천동퀵비용 천천동퀵운임 천천동퀵비 천천동 퀵 천천동 퀵 서비스 천천동 큌 천천동쿽 천천동퀵써비스 천천동쿽써비스 천천동킥서비스 천천동퀙 천천동퀵배달 천천동퀵배송 천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천천동다마스퀵 천천동다마스퀵서비스 천천동라보퀵 천천동라보퀵서비스 천천동1톤용달 천천동화물퀵 천천동다마스용달 천천동라보용달 천천동소형트럭 천천동소형이사 계속 있을 수는 없는 일 아닌가. 집을 떠나 가까이 있는 호텔로 가는 것이 나을 것 같았다. 일어나 옷 몇 가지를 주섬주섬 싸들고 집을 나섰다. 호텔 방에 들어가 담요로 몸을 둘둘 말고 침대에 누웠다. 추워 죽을 것만 같았다. 별짓을 다 해봐도 따뜻해지질 않았다. 온몸이 부들부들 떨렸고, 뱃속은 쥐어짜는 것 같이 아팠다. 토하기 시작했다. 양탄자를 더럽히지 않으려고 쓰레기통을 움켜쥐었다. 이런 모습으로 자정이 넘도록 토하고 또 토하는 중에서도 나는 울면서 하느님께 기도했다. 어떻게 해서라도 이 위기를 벗어나고 싶었지만 도무지 두려움 때문에 꼼짝도 할 수 없었다. 내가 할 수 있는 오직 한 가지 방법은 우리집 주치의에게 전화를 거는 것이었다. 새벽 1시. 그녀를 깨우게 해서 미안하기 짝이 없었지만 내겐 도움이 필요했다. 전화를 했다. 잠에 취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에버트 의사에게 어머니의 죽음과 내가 얼마나 끔찍한 고통을 당하고 있는지 이야기했다. 의사는 글로스터 종합병원으로 오라고 했고 나는 30분 안에 그곳에 도착했다. 간호사가 침대를 마련해 주고 주사 한대를 놓아주었다. 곧 긴장이 풀리고 편안해지면서 잠이 들었다. 내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 기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