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동퀵 영화동퀵서비스 수원 영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51

?



영화동퀵 영화동퀵서비스 수원 영화동 퀵




























다음날 아침 일어났을 때는 어제의 증상이 가라앉아 살 것만 같았다. 엄마의 죽음으로 인해 완전히 잃었던 안정감을 되찾은 것이다. 이제 엄마가 돌아가셨으니 이 세상엔 나를 걱정해줄 사람도, 내게 일어날 일에 대해 관심을 가져줄 사람도 없다. 바르텔로 가의 친척들은 나를 진심으로 받아들여주지 않았다. 그들에게 나는 그저 '성가신' 존재일 뿐이었다. 혹시 오빠 마르코와 올케 사라와 함께 지내고 싶다고 하면 그들은 기꺼이 오라고는 하겠지만 그것 역시 임시 해결책일 뿐이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하는 걱정이 나를 괴롭혔다. 나는 내 힘으로 살아갈 준비가 전혀 되어 있지도 않은 데다 어제와 같은 정서 불안증세가 언제 다시 찾아올지도 모르고, 그런 느낌을 억제할 수 있다고 장담할 수도 없는 형편이다. 내 앞엔 절망밖에 없었다. 이틀 후에 의사가 나에게 단핵증(역주:혈액 속에 비정상적으로 많은 단세포가 발견되는 병)과 전염성 간염 증상이 있다고 말했다. 기겁을 할 노릇이었다. 정신적인 문제만으로도 힘에 겨운데 육체의 병까지 겹치다니. 의사는 영화동퀵 영화동퀵서비스 영화동퀵서비스요금 영화동퀵서비스가격 영화동퀵서비스비용 영화동퀵서비스운임 영화동퀵서비스비용 영화동퀵요금 영화동퀵가격 영화동퀵비용 영화동퀵운임 영화동퀵비 영화동 퀵 영화동 퀵 서비스 영화동 큌 영화동쿽 영화동퀵써비스 영화동쿽써비스 영화동킥서비스 영화동퀙 영화동퀵배달 영화동퀵배송 영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영화동다마스퀵 영화동다마스퀵서비스 영화동라보퀵 영화동라보퀵서비스 영화동1톤용달 영화동화물퀵 영화동다마스용달 영화동라보용달 영화동소형트럭 영화동소형이사 나에게 꼼짝 말고 누워서 쉴 것이며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고 했지만 나는 그저 귀등으로 듣고 흘려버렸다. 지금으로서 나한테 가장 시급한 것은 그것보다 올바른 정신상태를 어떻게 유지하느냐 하는 것이었다. 의사가 처방해준 진정제를 받아 먹고 나니 좀 편안해진 느낌이 들었다. 올케 사라가 나를 보러 왔기에 의사가 한 말을 그대로 해주었지만 정서불안으로 겪은 일에 대해선 일체 말하지 않았다. 올케는 안정된 직업을 얻을 때까지만이라도 언니 집에 신세를 져도 되겠느냐는 나의 부탁을 기꺼이 들어주어 그렇게 하기로 했다. 나로서는 오빠 집에 얹혀 살고 싶지 않았지만 그 당시로서는 그외의 다른 방법이 없었다. 나는 내 인생을 정리해 보고 싶었지만 생각뿐이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글로스터 종합병원을 떠나면서도 나의 마음은 여전히 안정을 잃은 상태였다. 오빠 집에서의 첫날은 그런 대로 무사히 지나갔다. 오후에 쉬고 나니 언니는 저녁으로 닭국을 끓여주었다. 이제 어느 정도 말도 조리있게 했고 육체적인 건강도 좋아진 것 같았다. 그러나 마음속은 언제나 좌불안석이었다. 공황증 발작은 다시 들이덮칠 태세를 차리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