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죽동퀵 송죽동퀵서비스 수원 송죽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9. 13:52

?



송죽동퀵 송죽동퀵서비스 수원 송죽동 퀵




























다행히 낮은 무사했으나 밤에는 괴로움으로 시달려야 했다. 조용한 집에 누워 있으면 아이들이 색색거리고 자는 소리가 들려온다. 그러면 불안의 공포증이 스멀스멀 기어올라오고 나는 비명을 지르지 않으려고 이불을 머리 꼭대기까지 뒤집어써야 했다. 나는 글렀어! 눈물이 나왔다. 처음에는 눈물을 찔끔거리는 정도였으나 나중엔 격렬한 흐느낌을 참을 수가 없었다. 기도하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마음뿐이지 할 수가 없었다. 불현듯 이집을 나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야 한다. 그렇지만 어디로? 보스턴의 로링 종합병원이 떠올랐다. 거기엔 응급실이 있고, 이번에도 나를 받아줄 것이다. 나는 재빨리 옷을 입고 그 위에 겨울 재킷을 걸치고는 조용히 집을 빠져나왔다.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몰랐다. 다만 어디론가 가야 한다는 것뿐이었다. 새벽 12시 30분, 보스턴행 막차가 글로스터 역으로 들어왔다. 기차를 타고 곧장 좌석에 가서 앉았다. 기차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몸이 위로 솟는 것만 같았다. 움직이는 기차에서 뛰어내리고 싶은 충동에 나는 좌석 팔걸이를 으스러져라 움켜쥐었다. 공포로 온몸이 완전히 경직된 채 꼼짝도 않고 앉아 있었다. 승무원이 다가와 차표를 보자고 했다. 나는 불안감을 감치기 위해 애써 미소를 지어 보이며 차표를 보이니 승무원은 체크를 하고는 다음 좌석으로 갔다. 한숨 놓을 수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뿐이었다. 기차가 여러 번 정차 했었지만 나는 마치 의자에 못이라도 박아 놓은 것처럼 꼼짝도 않고 앉아 있었다. 식은 땀에 젖어 축축한 두 손은 손잡이를 하도 세게 거머잡고 있어서 송죽동퀵 송죽동퀵서비스 송죽동퀵서비스요금 송죽동퀵서비스가격 송죽동퀵서비스비용 송죽동퀵서비스운임 송죽동퀵서비스비용 송죽동퀵요금 송죽동퀵가격 송죽동퀵비용 송죽동퀵운임 송죽동퀵비 송죽동 퀵 송죽동 퀵 서비스 송죽동 큌 송죽동쿽 송죽동퀵써비스 송죽동쿽써비스 송죽동킥서비스 송죽동퀙 송죽동퀵배달 송죽동퀵배송 송죽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죽동다마스퀵 송죽동다마스퀵서비스 송죽동라보퀵 송죽동라보퀵서비스 송죽동1톤용달 송죽동화물퀵 송죽동다마스용달 송죽동라보용달 송죽동소형트럭 송죽동소형이사 쥐가 날 지경이었다. 아주 경미한 움직임에도 나는 겁에 질려 벌벌 떨었다. 기차에서 뛰어내리지 않고 목숨을 부지하기 위한 단 한 가지 방법은 꼼짝 않고 자리에 앉아 있는 것뿐이었다. 보스턴까지는 한시간 거리밖에는 안 되건만 기차는 기어가는 듯했고 정거장 마다 섰다가 떠나는 것이 목적지에는 영원히 도착하지 못할 것 같았다. 드디어 승무원이 <보스턴입니다!>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겨우 안심이 되어 재빠리 플랫폼으로 걸어나왔다. 거리로 나와 손짓을 하여 태시를 불러 타고 병원으로 가자고 했다. 나는 로링 종합병원 응급실 입구 앞에 서 있었다. 그때가 새벽 2시경, 강한 서풍이 불어오고 ㅇ었다. 찬 공기에 정신이 번쩍 나는 것 같았고 덕분에 좀더 분명하게 생각할 수 있었다. 잠시 그렇게 섰다가 응급실로 들어갔다. 간호사 한 명이 진료실을 가리키며 들어가 기다리라고 했다. 초조한 마음으로 의사를 기다렸다. 의사가 증세를 물어보자 나는 창피한 것도 잊고 제발 나를 불안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울부짖었다. 그린 의사는 키가 큰 중년의 남자였다. 그가 하도 나를 뚫어지게 쳐다봐서 나는 어디에다 시선을 둬야 할지 몰라 쩔쩔매며 눈물을 닦아내고 있으려니, 의사가 문제가 무었이냐고 물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