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교동퀵 광교동퀵서비스 수원 광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3:59

?



광교동퀵 광교동퀵서비스 수원 광교동 퀵




























저 여자 또 왔잖아, 내 그럴 줄 알았다니까!> 짐작했던 대로 직원들은 성으로 다시 온 나를 보고 한마디씩 했다. 환자들이 바깥 세상에 적응하지 못하고, 증세가 악화되어 다시 병원으로 돌아오게 될 때 병원측에서도 실망이 꽤 클 것이며, 비웃을 것이라는 것은 이미 예상한 것이고, 또 각오를 하고 왔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그런 태도나 시선에 아무 관심도 없었다. 하지만 내가 놀란 것은 B-1병동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내가 밖에서 4년 남짓 살고 들어왔다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기뻐해 주었다는 것이다. 내가 처음에 입원했던 때부터 그곳에서 일하던 몇몇 간호사들은 마치 옛 친구가 돌아온 것처럼 반갑게 맞아주어서 고향에라도 온 느낌이었다. 그들은 내가 퇴원한 후 B-1병동에 여러 가지 변화가 있었다고 전해주었다. 즉, B-1병동은 지금 점점 대단한 숫자로 늘어나는 젊은 환자들을 위한 입원실로 사용되고 있어서 이제는 반벌거숭이 노인들의 배설물 냄새 따위는 없어진 지 오래라고 했다. 노인들을 위해서는 병동을 따로 만들었다고 했다. 또 벽도 노란색 페인트로 새로 칠하고 가구도 들여놓아 분위기도 광교동퀵 광교동퀵서비스 광교동퀵서비스요금 광교동퀵서비스가격 광교동퀵서비스비용 광교동퀵서비스운임 광교동퀵서비스비용 광교동퀵요금 광교동퀵가격 광교동퀵비용 광교동퀵운임 광교동퀵비 광교동 퀵 광교동 퀵 서비스 광교동 큌 광교동쿽 광교동퀵써비스 광교동쿽써비스 광교동킥서비스 광교동퀙 광교동퀵배달 광교동퀵배송 광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광교동다마스퀵 광교동다마스퀵서비스 광교동라보퀵 광교동라보퀵서비스 광교동1톤용달 광교동화물퀵 광교동다마스용달 광교동라보용달 광교동소형트럭 광교동소형이사 훨씬 좋아졌다는 것이다. 젊은 환자들이 있다는 소리가 가장 반가웠다. 새로운 직원들도 많았지만 낯익은 직원들의 얼굴을 보니 정말 반가웠다. 한마디로 집에 온 느낌이었다. 특히 최근에 나를 괴롭혔던 혼란과 불안이 사라진 것 같아 기분이 무척 좋았다. 또 놀란 것은, 끔찍스런 쇼크 요법과 온열 요법, 인슐린 요법이 없어졌다는 사실이었다(사실 나는 지금도 이러한 쇼크 요법에 대해 생각만 해도 온뭄이 떨리고 진땀이 나고 현기증을 느낀다) 그들로부터 이런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나는 정말 이곳으로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더욱 굳어졌다. 다만 입원 수속절차가 달라졌다는 것 때문에 좀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지난번 퇴원 후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말해주면 좋겠어요> 입원 수속 담당자의 질문은 극히 사무적이고 딱딱했다. 사실 나는 그전에는 물어봐도 아예 대답을 않거나 겨우 예, 아니오 정도로만 대답했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자세히 애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엄마와 아빠의 죽음과 그 때문에 겪어야 했던 끔찍한 느낌들에 대해 말했다. 나는 거듭거듭 내 일생에 그렇게 정신이 혼란스럽고 모든 게 찌그러져 보이고 그저 도망가고만 싶은 생각에 휩싸였던 적은 없었다는 것을 표현하려고 애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