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광교동퀵 하광교동퀵서비스 수원 하광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0

?



하광교동퀵 하광교동퀵서비스 수원 하광교동 퀵




























그 담당자는 내 말을 중단시키지 않고 열심히 귀를 기울였다. 그러나 그녀는 나를 바라보며 열심히 듣기는 했지만 내 말을 파악하지는 못한 것 같았다. 더럭 겁이 났다. 나는 내 상태가 예전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납득시키기 위해 필사적이었다. 나는 고아일 뿐 아니라 전번에 입원했을 때와 똑같이 우울증이 심하고, 그리고 지금은 그뿐만 아니라 정신병을 앓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야말로 다른 때보다 더 도움이 필요하다, 또 강렬한 감정발작이 일단 가라앉기는 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내 안에 남아 있어서 언제 다시 폭발할지 모른다. 나는 도움이 필요하며 그렇지만 병원을 나가게 될까 봐 병이 낫는 것도 반갑지 않다는 말을 했다. 담당자는 역시 그녀가 걱정했던 대로 예전의 마리에서 더 나아진 것이 없구나 하는 얼굴로 나를 물끄러미 쳐다보았다. 이번에는 8년동안 성에 있었다. 처음 6년 동안은 정말 나는 내 앞가림도 제대로 못하고 살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긴 했지만 무엇이든 자신있게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내가 한다는 것은 고작해야 반항적인 십대 아이처럼 병원규칙을 어기는 것 같은 따위여서 언제나 말썽으로 끝나곤 했다. 나는 도음이 되는 사람들과 사귀지도 않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하광교동퀵 하광교동퀵서비스 하광교동퀵서비스요금 하광교동퀵서비스가격 하광교동퀵서비스비용 하광교동퀵서비스운임 하광교동퀵서비스비용 하광교동퀵요금 하광교동퀵가격 하광교동퀵비용 하광교동퀵운임 하광교동퀵비 하광교동 퀵 하광교동 퀵 서비스 하광교동 큌 하광교동쿽 하광교동퀵써비스 하광교동쿽써비스 하광교동킥서비스 하광교동퀙 하광교동퀵배달 하광교동퀵배송 하광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하광교동다마스퀵 하광교동다마스퀵서비스 하광교동라보퀵 하광교동라보퀵서비스 하광교동1톤용달 하광교동화물퀵 하광교동다마스용달 하광교동라보용달 하광교동소형트럭 하광교동소형이사 그들을 멀리하고 나 자신의 괴로운 생각과 느낌 속으로만 빠져들어가 망상속에서 헤매다가는 다시 거기에서 벗어나려는 피나는 싸음을 하곤 했다. 내가 점점 더 의존적이 되어가고 자신감이 없어져가게 된 것은 병원생활이 너무 편안했기 때문이었는지도 몰랐다. 이곳은 내가 살던 곳과는 여러 가지로 달랐다. 성은 내 집이었고 직원과 환자들은 내 가족이었다. 나는 병원과 나를 돌봐준 사람들에게 속한 아이였던 것이다. 내 나이는 스물아홉이었지만 성속 정도는 십대 소녀에 불과했다. 내 모습은 지난번 입원했을 때와 별로 달라지지 않았다. 옷도 거의 대부분 바지에다 티셔츠를 걸치고 있으니 더 소녀같이 보였으리라. 직원들도 나를 아이 취급했는데 아마 그렇게 하는 것이 훨씬 마음이 편했기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나 역시 사랑받는 아이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어떤 때는 의도적으로 어린애처럼 굴었다. 첫날 밤, 나는 침대에 누워 정말이지 돌아오길 잘 했다는 생각을 하면서 혼자서 웃었다. 밤당번 간호사가 나에게 미스 웬들이 B-1병동의 수간호사가 되었다고 말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