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율천동퀵 율천동퀵서비스 수원 율천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0

?



율천동퀵 율천동퀵서비스 수원 율천동 퀵




























그리고 그녀는 <사람들이 다 그분을 좋아해> 하고 덧붙였다. 나는 처음 입원했을 때부터 미스 웬들을 잘 알고 있었다. <그분은 정말 좋은 분이세요> 나도 정겹게 기억하며 말했다. <그리고 제게도 잘해주셨구요> 나는 베개를 꾹 눌러보았다. 베개는 예전과 똑같이 딱딱했다. <변하지 않은 것도 있군> 나는 속으로 웃었다. 나는 미스 웬들의 얼굴을 머리에 떠올렸다. 큰 키에 부드럽고 올리브 빛깔의 피부를 가진 무척 매력적인 여자. 그녀는 언제나 깨끗한 하얀 제복을 입고 있었고 가슴에 달린 주머니에는 언제나 레이스 손수건을 꽂았었다. 그리고 부드러운 갈색머리에는 풀먹인 간호사 캡을 단정히 쓰고 있었다. 내일 아침 미스 웬들을 다시 만난다니 생각만 해도 좋았다. 게다가 그분은 나를 잘 보살펴줄테니 그것보다 더 안심이 되는 일이 어디 있으랴. <일어나세요, 날이 밝았어요. 아가씨들! 일어나세요. 여긴 별장이 아니에요!> 간호사들이 깨우는 소리에 잠이 깨긴 했지만 전깃불이 하도 부셔 금방 눈을 뜰 수가 없었다. 병동에 아침이 찾아온 것이다. 주위를 돌아보았다. 잠이 덜 깬 젊은 여자들이 침대에서 일어나 주섬주섬 옷을 입고 있었다. 나는 눈을 크게 뜨고는 계속해서 방안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유심히 보았다. <마리, 지난밤에 잠을 꽤 잘 자던데, 기분이 어때?> 밤근무 간호사 하나가 일을 마치고 나가면서 나에게 일어나라고 하지 않나 싶어 꾸물대고 있었지만 나에게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은 없었다. 기분이 나빴다. 나는 계속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을 보여주기를 기다리긴 했지만 사실 나도 율천동퀵 율천동퀵서비스 율천동퀵서비스요금 율천동퀵서비스가격 율천동퀵서비스비용 율천동퀵서비스운임 율천동퀵서비스비용 율천동퀵요금 율천동퀵가격 율천동퀵비용 율천동퀵운임 율천동퀵비 율천동 퀵 율천동 퀵 서비스 율천동 큌 율천동쿽 율천동퀵써비스 율천동쿽써비스 율천동킥서비스 율천동퀙 율천동퀵배달 율천동퀵배송 율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율천동다마스퀵 율천동다마스퀵서비스 율천동라보퀵 율천동라보퀵서비스 율천동1톤용달 율천동화물퀵 율천동다마스용달 율천동라보용달 율천동소형트럭 율천동소형이사 그게 정확하게 누구여야 하고, 내가 기다리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도 몰랐다.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지난밤부터 내게 어떤 변화가 생긴 것 같기는 한데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가 없었다. 한 30분쯤 지났을까, 간호사가 흡연시간이라고 큰소리로 알렸다. 지금 선포치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침대 밑에 감추어두었던 담배를 움켜잡고 침대에서 일어나려고 했는데... 온몸이 천 근이나 되는 것같이 무거워 도저히 일어날 수가 없었다. 몇 분이 흘렀다. 안간힘을 다해 겨우 자리에서 일어났다. 두 발을 바닥에 내려놓고 섰다. 몸을 납덩이로 만들면 이럴까. 무거운 다리를 질질 끌며 선포치로 갔다. 분명히 뭔가 잘못되어도 크게 잘못된 것 같아 간호사에게 말을 하려고 했으나 말마저 나오질 않았다. 나는 고개를 떨군 채 선포치 한구석에 놓여 있는 의자 있는 데로 갔다. 간호사가 담뱃불을 붙여주러 왔을 때 나는 겨우 들릴락말락한 소리로 더듬더듬 말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무리지어 앉아 있는 환자들에게로 가는 그녀를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그들은 깔깔거리며 웃고 떠들고 있었다. 고개를 약간 숙인 채 나는 묵묵히 담배만 피웠다. 테이블에 둘러앉은 환자들을 바라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