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류동퀵 세류동퀵서비스 수원 세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3

?



세류동퀵 세류동퀵서비스 수원 세류동 퀵




























무엇이 그리 재미있을까. 나도 그들과 어울리고 싶었지만 그곳으로 간다는 것이 겁이 났다. 담배를 다 피우고 난 후 나는 다시 지척거리며 침대로 돌아왔다. 이제 좀 살 것 같았다. 침대에 드러누워 이불을 머리 꼭대기까지 덮어쓰고는 울었다. 그날 아침 나는 오랫동안 내 아픈 추억 속에 잠겨 울고 또 울었다. 미스 웬들은 나에게 끊임없이 삶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몇 안 되는 분들 중의 하나였다. 그분은 내가 성에서 만난 사람 가운데 어쩌면 가장 헌신적인 분일지도 모른다. 자신있게 그리고 확신을 가지고 말하는 것이지만 다른 직원들도 환자들에 대한 그분의 진심어린 염려와 돌봄에 대해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다. 미스 웬들과 함께라면 모든 것을 언제나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분의 성격은 강인하고 신중했기 때문에 함부로 반발하거나 맞서기는 어려웠지만 누구보다도 우리를 진심으로 염려해준 분이었다. 미스 웬들은 매일 아침 7시에 출근하여 오전 동안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을 주의깊게 살펴보고 기록부에 적었다. 방금 미스 웬들이 맡겨진 일을 끝내고 책상 앞에 앉았다. 나는 그분을 바라만 보고 있었다. 인사를 해야겠는데 할 기력도 없고... 몸도 너무 무거워서 움직인다는 것조차 두려웠다. 그러나 미스 웬들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훨씬 나아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미스 웬들이 나에게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가를 깨닫는데는 그리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다. 나는 그분과 깊이 결속되어 있음을 느꼈다. 그분은 내가 한 번도 가져보지 못했던 어머니였다. 그분은 나를 믿었다. 다른 사람들은 진작부터 포기하고 있어지만 그분은 내가 좋아지리라는 것을, 내가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믿고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나아지려는 노력도 하지 않는 나에게 진저리를 치고, 도움마저 거절하는 것을 보고는 고개를 돌렸다. 그리고 내 상태가 점점 절망적으로 치닫는 것을 냉소적인 눈으로 바라보고만 있었다. 미스 웬들은 아무리 내가 다 필요없다고 반항하고 내 뜻대로 하겠다고 버텨서 일을 더 어렵게 만들어도 여전히 나를 사랑했다. 나 역시 그분을 신뢰했고 사랑했지만 세류동퀵 세류동퀵서비스 세류동퀵서비스요금 세류동퀵서비스가격 세류동퀵서비스비용 세류동퀵서비스운임 세류동퀵서비스비용 세류동퀵요금 세류동퀵가격 세류동퀵비용 세류동퀵운임 세류동퀵비 세류동 퀵 세류동 퀵 서비스 세류동 큌 세류동쿽 세류동퀵써비스 세류동쿽써비스 세류동킥서비스 세류동퀙 세류동퀵배달 세류동퀵배송 세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세류동다마스퀵 세류동다마스퀵서비스 세류동라보퀵 세류동라보퀵서비스 세류동1톤용달 세류동화물퀵 세류동다마스용달 세류동라보용달 세류동소형트럭 세류동소형이사 그분에 대한 나의 사랑은 지극히 유치한 것이었다. 우리의 관계는 그야말로 엎치락뒤치락이었다. 그러나 그분은 항상 나를 위해 내 곁에 있었고 나는 점점 더 그분의 도움과 격려에 의지하게 되었다. 성에서 진정제가 막 사용되기 시작하였을 때 나는 먹지 않겠다고 버티고 그들은 강제로 먹이려는 일대 투쟁이 벌어졌다. 미스 웬들은 이 새로운 진정제와 향정신병 약의 효용을 확고하게 믿고 있었다. 그분에게 그 약은 정신병을 억제할 수 있는 '신통한' 약이었다. 내가 너무 말을 듣지 않을 때에는 미스 웬들은 다른 간호사들의 도움을 얻어서라도 내 입에 억지로 약을 털어넣거나 주사를 맞히곤 했다. 미스 웬들은 그 약을 먹으면 내 병은 분명히 낫는다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강제로라도 그 약을 먹여야 한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한 번은 억지로 그 약을 먹은 후 조금 진정이 되는 것 같다 싶었는데 별안간 발작이 일어나 나도 모르게 선포치로 달려가 의자들을 마구 집어던졌던 일이 있었다. 간호사들이 즉시 달려와 나를 붙들었다. 나는 빠져들어 갔다. 약과의 전쟁은 게속되었고 결과는 강제로 먹은 다음 영락없이 격리실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