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동퀵 평동퀵서비스 수원 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4

?



평동퀵 평동퀵서비스 수원 평동 퀵




























식사 시간도 전쟁터였다. 나는 툭하면 먹지 않겠다고 버텼다. 자연히 내 체중은 급속히 줄었고 더 이상 쇠약해지지 않게 하기 위해 강제로라도 먹여야 했다. 어떤 날은 내가 하도 먹으려고 하지 않으니 미스 웬들이 와서 떠먹여주었다. 나는 오만상을 찡그리며 억지로 입을 벌려 받아먹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이쯤이면 먹을 만큼 먹었다는 생각이 들길래 내 입으로 가져온 숟가락을 탁 하고 밀쳐버렸다. 완두콩으로 만든 푸르죽죽한 국이 그분의 하얀 간호사복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았다. 나는 민망해서 얼른 고개를 돌려버렸다. 괴로웠다. 내가 가장 의지하고 있는 분의 마음을 이렇게까지 상하게 할 수가 있을까. 이렇게 못된 짓을 하다니... 나는 영원히 버림받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조금 있으려니 미스 웬들이 간호 조무사 세 명을 데리고 와서 나를 끌고는 층계를 올라가 A-2병동의 입구 쪽으로 가는 것이 아닌가. 뒤편 병동에 가까이 오자 내 몸은 아예 축 늘어져버려 그들은 나를 끌다시피 하여 A-2병동으로 데리고 들어갔다. 또다시 성의 뒤쪽 병동에 오게 된 것이다. 나는 미스 웬들에게 제발 다시는 안 그럴 테니 나를 B-1병동으로 가게 해달라고 그분의 옷자락을 잡고 애원했지만 다 소용없는 짓이었다. 나는 결국 A-2병동의 담당자에게 인계되었다. 미스 웬들은 나에게 자제력을 배우게 하기 위해 A-2병동으로 보낸 것임을 나도 잘 안다. 그분은 나를 정말 돕고 싶었기에 교육상 그런 벌도 받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그런데 A-2병동은 너무나 지독한 곳이었다. 가톨릭에서 말하는 연옥이 바로 그런 곳이 아닐까 싶다. 가장 잔혹하고 비정한 벌만을 주던 A-2병동은 내 삶을 앗아갔다. 그곳을 채우고 있는 것은 인간다움의 상실, 무기력, 죽음의 분위기뿐이었다. 얼마 후에 나는 A-2병동을 떠나 B-2병동으로 가게 되었다. B-2병동은 B-1병동의 바로 위층에 있는, 공식적으로 뒤쪽 병동에 속한 곳은 아니었지만 B-1병동보다는 확실히 좋지 않았다. 그곳에는 주로 만성 정신질환자들이 있었고, 규율도 B-1병동보다 훨씬 더 엄격했다. 평동퀵 평동퀵서비스 평동퀵서비스요금 평동퀵서비스가격 평동퀵서비스비용 평동퀵서비스운임 평동퀵서비스비용 평동퀵요금 평동퀵가격 평동퀵비용 평동퀵운임 평동퀵비 평동 퀵 평동 퀵 서비스 평동 큌 평동쿽 평동퀵써비스 평동쿽써비스 평동킥서비스 평동퀙 평동퀵배달 평동퀵배송 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평동다마스퀵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라보퀵 평동라보퀵서비스 평동1톤용달 평동화물퀵 평동다마스용달 평동라보용달 평동소형트럭 평동소형이사 나는 B-2병동에서 거의 1년 가까이 살았다. 그 당시 미스 웬들과 환자 담당의사는 내 증세가 표면에 나타난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하다고 보고 미스 웬들이 더 가까이에서 돌보아줄 수 있는 B-1병동으로 옮겨야 한다는 결정을 내린 듯했다. B-1병동으로 돌아가게 된 즈음에 나에게 또 다른 증세가 보이고 있었다.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하게 되었을 뿐 아니라 텅빈 머리 속에서 누군가 자꾸 말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이었다. 목소리도 크고 째지는듯한 불쾌한 음성이었다. 그건 바로 '엄마'의 목소리였다. 엄마는 거듭거듭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죽어, 마리!... 죽어, 마리!... 죽어, 마리!> 나는 보통으로 벽감 앞에 놓인 의자에 앉아 있을 때 이 목소리를 듣곤 했는데, 내 안에는 엄마 말대로 죽어야 한다는 의식이 서서히 깊어지고 있었다. 다만 자살을 해야 되는 건지, 아니면 더 다른 방법이 있는지 판단이 안 설 뿐이었다. 그럴 때면 나는 여러 시간 동안이 끔찍한 갈등을 겪으며 꼼작도 않고 앉아 있곤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