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색동퀵 고색동퀵서비스 수원 고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5

?



고색동퀵 고색동퀵서비스 수원 고색동 퀵




























그 무렵, 새로운 여의사가 왔다. 베일러라고 부르는 그녀는 키가 크고 오랫동안 이 분야에 헌신해온 훌륭한 인물이었다. 그녀는 보수적이고 목소리는 딱딱했으나 환자들에게 친절했고 다른 직원들에게서도 존경을 받았다. 그러므로 환자들은 한 시간 이상 문 곁에 서서 회진 오는 베일러 의사를 기다렸다가 베일러 의사가 도착하면 쏜살같이 달려가 자기를 먼저 봐주고, 도와달라고 아우성을 쳤다. 그래도 그녀는 조금도 귀찮아하는 빛 없이 그들의 말을 열심히 들어주었다. 그가 병상을 돌 때 한 무리의 환자들이 계속 그의 곁을 따라다니며 중얼거려도 베일러 의사는 다른 직원들이 하는 것처럼 짜증을 내거나 벌을 주지 않았다. 그 의사는 오는 날부터 나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었고 그 관심은 갈수록 커져 누구보다 많은 애정을 가지고 돌보아주었다. 나는 아직 아무에게도 엄마 목소리의 환청을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미스 웬들은 환청증세를 짐작하고 있는 것 같았다. 내가 의자에 앉아 있을 때면 얼굴은 딱딱하게 굳어지고, 입을 달싹거리며 뭐라고 중얼거리며 저항하듯 머리를 세차게 흔들곤 하다가 허공을 응시하며 내 안에서 끊임없이 소용돌이치는 것과 얘기를 나누곤 했기 때문이다. 나는 엄마의 환청을 누구에게든지 얘기해서 내가 엄마의 명령에 저항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싶었고 그 말을 무시해도 된다는 말을 듣고 싶었다. 나는 자살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었지만 그 위협에서 도망칠 수가 없었다. 미스 웬들에게 말하면 도와는 주겠지만 그렇게 되면 엄마가 어떤 벌을 줄지 몰라 말을 할 수가 없었다. 내가 신뢰하는 간호사 월프슨 부인도 있었으나 고색동퀵 고색동퀵서비스 고색동퀵서비스요금 고색동퀵서비스가격 고색동퀵서비스비용 고색동퀵서비스운임 고색동퀵서비스비용 고색동퀵요금 고색동퀵가격 고색동퀵비용 고색동퀵운임 고색동퀵비 고색동 퀵 고색동 퀵 서비스 고색동 큌 고색동쿽 고색동퀵써비스 고색동쿽써비스 고색동킥서비스 고색동퀙 고색동퀵배달 고색동퀵배송 고색동오토바이퀵서비스 고색동다마스퀵 고색동다마스퀵서비스 고색동라보퀵 고색동라보퀵서비스 고색동1톤용달 고색동화물퀵 고색동다마스용달 고색동라보용달 고색동소형트럭 고색동소형이사 그렇게도 못했다. 그녀 역시 눈치를 채고 몇 차례 접근을 해왔지만 그땐 내가 입을 다물어버렸다. 나는 계속 엄마의 목소리에 홀려 꼭두새벽부터 자러 갈때까지 줄곧 꼼짝않고 앉아만 있었다. 어느날 저녁 월프슨 부인도 근무를 마치고 간 뒤 사무실이 조용해지자 나는 용기를 내어 미스 웬들에게 다가갔다. <미스 웬들, 이상해요... 정말 이상해요. 나는 무슨 소리를 듣는데 굉장히 기분이 나빠요... 아주 나쁜 거예요. 엄마가 나를 보고 계속해서 죽으래요. 엄만 내가 죽길 바래요. 나는 죽고 싶지 않은데... 그러니 나는 어떻게 하죠? 엄만 나를 보고 죽으라고 하는데... 엄만 나를 가만히 놔두지 않을 거예요> 나는 이 어려운 얘기를 두서없이 떠들어놓고는 불안과 긴장된 마음으로 맥없이 앉아 있었다. 환청을 듣는다는 것은 곧 내가 돌았다는 충분한 증명이 되는 것이고 이제 회복할 가망성도 희박하다는 얘기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