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목천동퀵 오목천동퀵서비스 수원 오목천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6

?



오목천동퀵 오목천동퀵서비스 수원 오목천동 퀵




























미스 웬들은 조용히 나를 앉으라고 했다. 그리고 우리는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우선 나를 안심시킨 다음 베일러 의사를 불렀고, 의사는 내게 새로운 처방을 지시했다. 미스 웬들에게 마음을 터 놓고 이야기를 하고 나니 기분이 훨씬 가벼워졌다. 미스 웬들과 베일러 의사가 내 상태를 잘 알고 있다는 안도감 때문이었다. 엄마의 음성이 안 들리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럴 때마다 나는 미스 웬들 옆에 가 그녀의 손을 꼭 붙잡고 있으면 됐다. 그렇게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었고 마침내 엄마의 음성은 들리지 않게 되었다. 성에서의 내 삶이 몹시 뒤죽박죽이고 불안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나 자신의 삶을 살펴보고 평가하는 능력까지 잃은 것은 아니었다. 비록 그것이 때로는 매우 미약하고 흐릿하다고 하더라도, 내가 환청을 들을 때 나는 내 병세가 얼마나 악화되었고 얼마나 공포에 떨고 있는가를 알고 있었다. 정신을 차리게 되면 내 자신이 그렇게 불안해 했다는 것이, 그런 '미친 짓'을 했다는 것이 도저히 믿어지지가 않고 모르고 있을 때보다 더 괴롭곤 했다. 그러나 그 긴 세월이 모두 고통만으로 채워진 것은 아니었다. 재미있었던 때도 있었는데 B-1병동에 있는 내 또래의 많은 환자들과 어울려 지내면서는 즐거웠다. 우리는 그룹을 만들어 서로서로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눔으로 서로의 건강한 면을 볼 수도 있었다. 저녁이 되면 우리는 낡은 피아노 곁에 앉아 누군가가 하는 반주에 맞추어 목청껏 노래를 부르곤 했는데 이렇게 하면서 나는 다른 사람과 가까워졌고 받아들여짐을 느꼈고 어느 한 그룹에 속해 있다는 사실을 실감했다.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었다. 우리는 친구가 되었고 휴식시간에는 누구보다도 오목천동퀵 오목천동퀵서비스 오목천동퀵서비스요금 오목천동퀵서비스가격 오목천동퀵서비스비용 오목천동퀵서비스운임 오목천동퀵서비스비용 오목천동퀵요금 오목천동퀵가격 오목천동퀵비용 오목천동퀵운임 오목천동퀵비 오목천동 퀵 오목천동 퀵 서비스 오목천동 큌 오목천동쿽 오목천동퀵써비스 오목천동쿽써비스 오목천동킥서비스 오목천동퀙 오목천동퀵배달 오목천동퀵배송 오목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오목천동다마스퀵 오목천동다마스퀵서비스 오목천동라보퀵 오목천동라보퀵서비스 오목천동1톤용달 오목천동화물퀵 오목천동다마스용달 오목천동라보용달 오목천동소형트럭 오목천동소형이사 유쾌하게 웃고 즐기며 지냈다. 이것이야말로 가장 좋은 치료방법이었고, 내가 우울증이라는 늪에 빠져 허우적거릴 때 힘과 용기를 불러일으켜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는 원동력이 되어주었다. 성의 자원 봉사자인 베티 모리슨도 우리 그룹의 일원이었다. 그녀가 우리 병동에 오게 된 것은 정말 신나는 일이었다. 베티는 언제나 병실 분위기를 밝고 명랑하게 해주었다. 베티는 올 때마다 우리가 좋아하는 맛있는 것들을 사왔다. 어떤 때는 얼마나 많이 가져왔는지 휠체어에 실어 나르기도 했고 들것에다 실어 날라야 할 정도였다! 베티는 내가 이야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사람이었다. 우리는 각별한 사이가 되었고 그와의 대화는 내 생애에 중요한 것이 되어주었다. 베티 주위에 있으면 나도 정상인처럼 느껴졌다. 베티는 자주 우리를 자기 집으로 초대하였다. 어느날, 나는 다른 환자와 함께 그녀의 집에 놀러가 앉아 있는데 마침 그녀의 열세 살쯤 먹은 아들이 들어왔다. 정말 잘생긴 아이였다. 우리는 언제 성숙한 정상인이 될 수 있을까! 그 아인 우리가 빨리 어른스러워지는 데 일조를 한 셈이었다! 베티는 언제나 나를 위해 내 곁에 머물러주는 아름다운 친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