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리동퀵 평리동퀵서비스 수원 평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6

?



평리동퀵 평리동퀵서비스 수원 평리동 퀵




























베일러 의사와도 친하게 되었다. 그분은 병원 구내에 있는 자기 집에 나를 초대하곤 했는데 어느덧 나는 정기적으로 찾아가는 손님이 되었고, 어떤 때는 가족들과 식사를 함께 하기도 하고 내 상태가 호전되었을 때는 그분의 손자를 돌봐주기도 했다. 아기를 본다는 것은 아무한테나 맡길 수 없는 특별한 일이었는데, 나같은 사람한테 그 일을 맡긴다는 것은 보통의 신뢰가 아니었다. 베일러 의사는 또 정기적으로 우리에게 집안 청소를 시켰다. 사실 그분의 집에서 하루를 지낼 수 있는 것은 나에겐 정말 중요한 것이었다. 병동이라는 틀 속에서 벗어나 내게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좋은 환경 속에서 있게 되는 것인데 그분의 집엔 멋지고 우아한 가구들이 있었고 창문마다 화초들이 놓여 있었다. 그날도 나는 베일러 의사의 집을 청소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게다가 친구 로즈와 함께 가도 좋다는 것이어서 그야말로 신이 났다. 로즈와 나는 삼십대 초반으로 나이가 비슷했다. 그녀의 키는 5피트로 작은 편이었지만 얼굴은 정말 예뻤다. 우리 둘은 멍청한 직원들에 의해 '미쳤다'는 딱지가 붙었던 경력이 있었다. 그때 우리는 그 사건으로 함께 괴로워하고 고통당하고 서로의 삶을 나누게 되어 더욱 가까운 친구가 되었다. 우리는 편안하고 명랑한 기분으로 베일러의사의 집으로 갔다. 신나는 휴일인 셈이다! 집에 도착하자 우리는 먼저 침대 시트를 빼서 그것부터 세탁을 하자고 했다. 그 집의 세탁기는 구식이어서 싱크대에 있는 평리동퀵 평리동퀵서비스 평리동퀵서비스요금 평리동퀵서비스가격 평리동퀵서비스비용 평리동퀵서비스운임 평리동퀵서비스비용 평리동퀵요금 평리동퀵가격 평리동퀵비용 평리동퀵운임 평리동퀵비 평리동 퀵 평리동 퀵 서비스 평리동 큌 평리동쿽 평리동퀵써비스 평리동쿽써비스 평리동킥서비스 평리동퀙 평리동퀵배달 평리동퀵배송 평리동오토바이퀵서비스 평리동다마스퀵 평리동다마스퀵서비스 평리동라보퀵 평리동라보퀵서비스 평리동1톤용달 평리동화물퀵 평리동다마스용달 평리동라보용달 평리동소형트럭 평리동소형이사 수도꼭지에 호스를 끼워서 물을 받아넣어야 했다. 로즈는 근면하게 일하는 형이 아니었다. 그녀로서는 약간은 무거운 '휴식과 기분풀이'를 위해 온 셈이었다. 베일러 의사의 집 거실에 있는 푹신한 소파는 정말 멋졌다. 로즈는 예의 그 커다란 소파에 털썩 주저앉더니 부엌에다 대고 소리를 질렀다. <마리, 세탁기 작동해놔. 빨래가 다 되면 널기만 하면 되니까. 그때까지 나는 여기서 좀 쉴래> 나는 수도전에 호스를 끼우고 수도꼭지를 틀었다. <마리, 이리 좀 와봐> 로즈가 거실에서 불렀다. <여기와서 이 소파에 좀 앉아보라구> 들어가 보니 로즈는 안락의자에 몸을 쭉 뻗치고 앉아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백만장자들이나 타는 호화여객선의 여행객같이 보였다. 나도 담배에 불을 붙여 다른 의자에 가 앉았다. 우리는 마주보며 만면에 미소를 짓다가 ... 깔깔대며 웃고 또 웃었다. 오늘 하루는 온통 우리의 것이었다. 먹고 싶은 때 먹고, 담배를 피우고 싶으면 피우고 뭐든지 우리가 하고 싶은대로 하면 되는 것이다! 우리는 쉬지 않고 얘기를 했고 부자들만이 갖는 특권을 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