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탑동퀵 탑동퀵서비스 수원 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0. 14:08

?



탑동퀵 탑동퀵서비스 수원 탑동 퀵




























<마리... 마리... 너 괜찮니?> 베일러 의사는 몹시 걱정이 되는 모양이었다. 나는 그녀가 그렇게 걱정스러운 얼굴을 한 것은 처음 보았다. 그녀는 내가 메모지에 적은 글을 읽었다. <나는 마리가 아니고 패티예요> 베일러 의사는 나를 똑바로 바라보면서 간단한 질문들을 던졌다. 나는 대답하기가 몹시 힘들었다. <마리, 아무래도 널 B-1병동으로 보내야 되겠다. 그 편이 너한테 더 좋을 것 같구나> 나는 반대하지 않았다. 어떻게 하든 나에게는 상관이 없는 일이었고 또 말할 힘도 없었다. 그녀가 나를 B-1병동으로 데리고 갈 때 나는 마치 작은 계집아이가 누군가의 손을 잡고 집으로 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렇다고 완전히 다섯 살짜리 패티가 되어버린 것은 아니었다. 나는 패티이기도 하고 또 내가 패티 노릇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 내 병의 특징이라면 특징이었다. 나는 내가 퇴행현상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었다. 베일러 의사는 B-1병동의 폐쇄적인 환경이 탑동퀵 탑동퀵서비스 탑동퀵서비스요금 탑동퀵서비스가격 탑동퀵서비스비용 탑동퀵서비스운임 탑동퀵서비스비용 탑동퀵요금 탑동퀵가격 탑동퀵비용 탑동퀵운임 탑동퀵비 탑동 퀵 탑동 퀵 서비스 탑동 큌 탑동쿽 탑동퀵써비스 탑동쿽써비스 탑동킥서비스 탑동퀙 탑동퀵배달 탑동퀵배송 탑동오토바이퀵서비스 탑동다마스퀵 탑동다마스퀵서비스 탑동라보퀵 탑동라보퀵서비스 탑동1톤용달 탑동화물퀵 탑동다마스용달 탑동라보용달 탑동소형트럭 탑동소형이사 내 퇴행현상에는 오히려 낫다고 생각했고 그 동안 중지했던 약물 요법도 다시 시작했다. 그리고 내 상태의 심각함을 강조하면서 가까이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다시 간호사실 바로 옆에 있는 침대를 사용토록 하라고 지시했다. 침대에 누워 있으니 나는 더 아득한 옛날로 돌아간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 갓난아기가 된 것이다. 나는 새우처럼 몸을 오그리고 머리를 배 있는 데가지 깊숙이 숙였다. 그리고 애처롭게 울다가 내 소리에 내가 깜짝 놀랐다. 그것은 갓 태어난 아기의 울음소리였다. 나는 엄지 손가락을 입에 물고 몸을 앞뒤로 뒤척이며 누군가가 나를 달래주기를 기다렸다. <누가 이렇게 우는 거야?> 간호사 하나가 불평을 터트렸다. <여긴 아기방이 아녜요!> 나는 그 간호사 말이 야속했고 원망스럽게 느껴졌다. 나는 내가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는지를 알고는 있지만 나 자신도 어쩔수 없는 것인데 뻔히 다 알면서 야단만 치는 것이 화가 났다. 오후 근무 간호사가 오니 기분이 나아졌다. 나는 그녀를 신뢰하고 있었고 그녀가 곁에 있으면 안심이 되었다. 그 간호사는 내게 약을 주라고 지시했고 얼마 후엔 안정을 되찾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