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황교동퀵 대황교동퀵서비스 수원 대황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3:39

?



대황교동퀵 대황교동퀵서비스 수원 대황교동 퀵




























내가 그렇게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달리고 있노라면 <저기 우리집 명물 마리가 뛰어가신다. 하나 둘, 하나 둘... 우주의 총알이 나가시니 길을 비켜라!> 신나게 놀리는 간호사들의 목소리가 귓가에 들려오는 것이었다. 홀에 내려왔을 때도 똑같은 소리를 들었다. <저들은 정말 나한테 무슨 일이 생겼는지 모르는 걸까?... 나도 발끝으로 달리고 싶지도 않고 손을 올리고 뛰고 싶지도 않단 말야... 누군 뭐 그렇게 하고 싶어서 하는 줄 아나 보지... 그걸 모르다니. 저들은 이렇게 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건지 모를 거야. 손을 뻗치고 발끝으로 달리는 게 얼마나 힘든데... 정말 말할 수 없이 힘든 건데> 나는 간호사들의 그런 행동이 그만큼 나와 격의없이 지내기 때문에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나를 놀리는 것에 대해 별로 화를 내지 않았다. 한편으로 그런 놀림은 달릴 때 느끼는 괴로움을 잊게 했다. 우리는 때로 깔깔대며 웃기도 했는데 그들의 말을 들으면서 나는 발끝으로 병동 안을 뛰어가는 내 모습이 얼마나 우스꽝스럽게 보일 것인가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간호사들은 내 속마음은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명물'이라는 내 존재가 얼마나 가엾은 존재인지, 손을 뻗치고 달린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그리고 내가 영영 '명물'이 되어버리면 어쩌나 하고 가슴을 졸이고 있다는 걸 대황교동퀵 대황교동퀵서비스 대황교동퀵서비스요금 대황교동퀵서비스가격 대황교동퀵서비스비용 대황교동퀵서비스운임 대황교동퀵서비스비용 대황교동퀵요금 대황교동퀵가격 대황교동퀵비용 대황교동퀵운임 대황교동퀵비 대황교동 퀵 대황교동 퀵 서비스 대황교동 큌 대황교동쿽 대황교동퀵써비스 대황교동쿽써비스 대황교동킥서비스 대황교동퀙 대황교동퀵배달 대황교동퀵배송 대황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대황교동다마스퀵 대황교동다마스퀵서비스 대황교동라보퀵 대황교동라보퀵서비스 대황교동1톤용달 대황교동화물퀵 대황교동다마스용달 대황교동라보용달 대황교동소형트럭 대황교동소형이사 그들은 짐작조차 못했다. 왜 그들은 내가 그럴 수밖에 없다는 걸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까? 내가 꼼짝 않고 침대에 누워 있는 것보다 어떤 식으로든 움직이는 것이 낫다는 것을 왜 그들은 모르는 걸까? 나는 그들의 놀림에 상관 않고, 몸을 빨리 움직일수록 내 무기력과 병이 사라진다고 믿고 있었기에 열심히 뛰었다. 간호사들은 내가 아무말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다. 나는 누구하고도 거의 말을 하지 않았으니까! 시간은 나에게 아무런 의미도 없었다. 얼마나 시간이 지나갔는지도 몰랐고 설혹 몇 달이 지나간다 해도 그건 내 관심 밖의 일이었다. 이제는 모든 것이 두려웠다. 그것이 아주 하찮은 놀람이라고 해도 내 전존재를 엄습하여 좀처럼 떠날 줄을 몰랐다. 병실은 온통 조화 냄새로 가득 차 있다는 느낌이었고 부엌 근처에 가면 가스 냄새로 숨이 막힐 것만 같았다. 나는 내 세계를 지배하는 괴물과 함께 살고 있었다. 거울을 들여다볼라치면 사악한 악한 악마처럼 생긴 얼굴이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머리카락이 전깃줄 가닥처럼 될 것 같아 머리도 빗을 수가 없었고 입술도 사람의 것이라기 보다는 부풀어 오른 시뻘건 살덩어리 같았다. 이러던 나는 어떤 날 갑자기 얼음 괴물이 되어버렸다. 내 몸이 얼기 시작하더니 나는 금세 차가운 얼음덩어리로 변했다. 걷잡을 수 없이 온몸이 떨려오고, 내 송곳니는 비수처럼 날카로운 짐승의 송곳니로 변했다. 그 끔찍했던 두 해. 나는 정말이지 여러 사람의 도움이 없었다면 결코 살 수가 없었을 것이다. 간호사와 간호조무사들은 가능한 한 항상 내 옆에 붙어 있었다. 그들은 나를 감시하기 위해서라도 그런 식의 보살핌이 필요하다고 보았다. 나는 여러 차례 목숨을 끊으려는 시도를 했다. 한 번은 죽기를 바라면서 몸으로 창문을 들이받은 적도 있다. 정말... 난는 감시가 필요한 사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