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입북동퀵 입북동퀵서비스 수원 입북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3:40

?



입북동퀵 입북동퀵서비스 수원 입북동 퀵




























환자들 중에 몇몇 친구들은 거의 매일 내가 누워 있는 곳으로 찾아와 함께 담배를 피우거나 그냥 잠시 앉아 친구를 해주기도 했다. 그때도 별로 말을 하지 않았으나 그런 때도 그들은 가만히 곁에 앉아 있다가 갔다. 나는 아무 표현도 하지 않았지만 그들이 나를 찾아주는 것이 정말 기뻤다. 어쩌면 그들의 그런 우정 때문에 내가 병을 극복할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 나는 마음으로는 그들과 많은 얘기를 나누고 싶으면서도 나만의 세계로 잠적해버리곤 했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벽을 허물 수가 었었기 때문이다. 어떤 때는 간호사가 음식을 가져와서 먹겠느냐고 묻다가 내가 고개를 흔들자 그녀는 음식 그릇 위에 내 이름을 쓰고는 간호사용 냉장고에다 집어넣었다. 음식을 삼키기가 어렵긴 했지만 밤이 되면 냉장고에서 그 음식을 꺼내 반쯤 먹고는 집어넣는 일도 있었다. 어떤 때는 친구 로즈와 같은 침실을 쓰게도 해주었다. 로즈가 나를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는데 사실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다. 주로 로즈 혼자 말을 했지만 그는 나를 웃기기까지 했다. 어느날 내 상태가 조금 나아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환청과 환각 증세는 여전했지만 입북동퀵 입북동퀵서비스 입북동퀵서비스요금 입북동퀵서비스가격 입북동퀵서비스비용 입북동퀵서비스운임 입북동퀵서비스비용 입북동퀵요금 입북동퀵가격 입북동퀵비용 입북동퀵운임 입북동퀵비 입북동 퀵 입북동 퀵 서비스 입북동 큌 입북동쿽 입북동퀵써비스 입북동쿽써비스 입북동킥서비스 입북동퀙 입북동퀵배달 입북동퀵배송 입북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입북동다마스퀵 입북동다마스퀵서비스 입북동라보퀵 입북동라보퀵서비스 입북동1톤용달 입북동화물퀵 입북동다마스용달 입북동라보용달 입북동소형트럭 입북동소형이사 그날은 좀 덜한 듯했다. 로즈는 내 곁에 앉아 사람들에 대한 인물 비평을 하는가 하면 음식 투정에다, 담배를 너무 적게 준다는 등 끊임없이 지껄여댔다. 그러다가 목소리가 약간 심각해졌다. <젠장, 마리, 너 정말 어려운 때를 보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로즈의 이 말이 기뻤다. 진정으로 나를 이해해주는 말로 들렸기 때문이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내가 느끼고 있는 두려운 감정에 대해 이야기 했다. <너도 알다시피 말야, 로즈> 나는 오랫동안 혼자서 끙끙 앓던 것을 털어놓았다. <어떤 때는 말야, 정말 기분이 나빠. 어떤 방에 들어가면 조화 냄새가 나. 아니 그 방 뿐만 아니라 어디서든지 그 냄새가 나는 거야> <그게 정말이니?> 진심으로 관심을 보이면서 로즈가 말했다. <정말 그런 냄새가 나?> <그럼, 정말이고 말고> <그래? 그럼 너는 내가 무슨 냄새를 맡는 줄 아니?> <너도 무슨 냄새를 맡는다구?> <그럼, 난 소똥 냄새야> 나는 로즈의 말을 믿을 수가 없었다. <제발, 로즈. 날 놀리지 마> <놀리다니, 정말이야. 나한텐 소똥 냄새가 난다구> <로즈, 너 술 마셨지? 너, 술 취한 거니 아니면 날 놀리려고 그런는거니?> <놀리는 게 아냐> 그녀가 정색을 하고 말했다. <나는 진짜 똥냄새에 둘러싸여 지낸다구> <지금도 냄새가 나니?> <그럼, 지금도 나구말구> <로즈, 나한텐 조화 냄새밖엔 안 나는데. 그런데 말야, 나에겐 또 다른 것도 있어. 나는 가끔 바람이 날 휩싸는 것처럼 느껴. 그러면 나는 그때부터 온몸이 걷잡을 수 없이 떨리는 거야> 내 말이 끝나는 바로 그 순간이었다. 갑자기 창문이 휙 열리더니 바람이 방안으로 불어들어와 방문이 쾅 하고 닫히는 것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