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수동퀵 당수동퀵서비스 수원 당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3:41

?



당수동퀵 당수동퀵서비스 수원 당수동 퀵




























<왔다, 왔다> 로즈가 소리를 치면서 방에서 뛰어나가 곧장 간호사실로 달려갔다. 나는 배를 잡고 웃기 시작했다. 그 웃음은 지금까지 쌓여 있던 고통스러운 침묵을 다 날려버리기에 충분한 것이었다. 로즈는 당직 간호사에게 내 공상이 얼마나 힘이 있는지, 내가 말하자마자 그 바람이 진짜 불어왔다는 것을 열심히 설명하고 있었다. 그러나 간호사는 <로즈, 즉시 방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마리랑 떼어놓겠어요>라며 엄숙한 표정으로 경고했다. 간호사는 무시무시한 체험에서 빠져나오려는 우리의 눈물겨운 노력 따위를 알리가 없었다. 로즈와 나는 서로 다른 냄새를 맡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로 했다. 우리는 우리를 지배하고 사로잡고 있는 것, 마음을 괴롭히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것이 우리에게 도움이 됨을 똑같이 느꼈다. 우리는 정서적인 문제의 증상들을 나누면서 소리내어 웃기도 하면서 깊은 동지애까지 느꼈다. 다른 사람이 보기엔 우리가 '미친 두 아이'에 불과하겠지만 우리는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존중하게 되었으며, 그것이 우리를 아주 기쁘게 했다! 그러나 공포는 떠나주지 않았다. 더 빈번히 끈질기게 나를 쫓아다니는 공포 때문에 나는 끊임없이 비명을 질러댔다. 어느 날 밤, 나는 중앙 병실과는 떨어진 일인용 방 침대 위에서 무섭고 기진한 상태로 쪼그리고 앉아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사실 또 한번 더 공포가 밀려오면 당수동퀵 당수동퀵서비스 당수동퀵서비스요금 당수동퀵서비스가격 당수동퀵서비스비용 당수동퀵서비스운임 당수동퀵서비스비용 당수동퀵요금 당수동퀵가격 당수동퀵비용 당수동퀵운임 당수동퀵비 당수동 퀵 당수동 퀵 서비스 당수동 큌 당수동쿽 당수동퀵써비스 당수동쿽써비스 당수동킥서비스 당수동퀙 당수동퀵배달 당수동퀵배송 당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당수동다마스퀵 당수동다마스퀵서비스 당수동라보퀵 당수동라보퀵서비스 당수동1톤용달 당수동화물퀵 당수동다마스용달 당수동라보용달 당수동소형트럭 당수동소형이사 나는 죽을 것만 같았다. 밤당직 간호사인 윌리엄스 부인이 나를 부축하여 격리실로 데리고 갔다. 내가 부인의 치마에 매달리며 제발 날 혼자 내버려두지 말아달라고 애걸하자 부인은 밤새도록 내 곁에 있어 주었다. 격리실 창문이 밝아지는 것을 보면서 나는 한숨을 내쉬었다. 윌리엄스 부인의 도움으로 나는 살아난 것이다. 나는 아직도 살아 있는 것이다! B-1병동에서 머무는 2년은 내게 있어 가장 힘든 때였다. 나는 그 시기에 논쟁의 여지가 다분한 치료를 받은 것이다. 나는 베일러 의사와 미스 웬들의 추천으로 당시로서는 새로운 향정신병 치료제였던 스텔라진을 투여받았다. 그 약의 일일 최대 주사량은 40밀리그램이었는데, 나는 투여기간이 끝날 때쯤 해서는 하루에 2,500밀리그램을 맞는 일이 벌어졌다. 물론 미스 웬들과 베일러 의사는 진심으로 나를 도우려고 애를 썼다. 그들은 나를 정신분열증으로 보았기 때문에 그 당시 권위 있는 의학지에 발표된 새로운 논문을 과신하여, 스텔라진 다량 투여가 나의 회복을 가져온다고 믿었던 것이다. 그러나 이 약의 독성을 어느 정도 짐작하고 있던 다른 이들은 심하게 받대했다. 어쨌든 나는 실험대에 올랐다. 나는 그리 건상한 체질이 못 되었으므로 우려했던 증상은 빨리 드러나기 시작했다. 급격한 식욕부진으로 인한 심각한 체중 감소와 환각과 환청증세는 그 도를 더해갈 수밖에 없었다. 나는 매일 한 움큼의 알약과, 엉덩이에 주사 두 대를 맞는 바람에 내 양쪽 엉덩이는 가죽처럼 굳어버려 주사를 놓으려면 있는 힘을 다해 찔러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