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곡선동퀵 곡선동퀵서비스 수원 곡선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3:42

?



곡선동퀵 곡선동퀵서비스 수원 곡선동 퀵




























새로운 투약계획으로 인한 악순환은 계속되었다. 나의 공포감의 발작을 막기 위해 매일 더 많은 양의 약이 투여되었고, 그렇게 되면 그 약의 후유증으로 인한 나의 고통은 전보다 더 심해지는 것이었다. 그 약을 먹고 난 다음의 느낌을 어찌 잊을 수가 있을까! 나는 그 약 때문에 죽어가고 있었다. 나는 매번 약을 먹고 주사를 맞을 때마다 겁에 질려서 비명을 질렀다. 젖먹던 힘까지 다해서 소리를 질렀다. 그 다음에는 구토증이 시작되어 정신없이 토했다. 마침내 미스 웬들과 베일러 의사는 이 투약계획을 중단하기로 결정을 내렸다. 내 상태가 최악으로 치닫자 그들의 확신도 흔들렸던 것이다. 나의 체중은 39킬로그램으로 줄었고, 완전히 탈진 샹태였다. 어느 날 밤엔 약의 독기가 간을 침범해서 생명까지 위험했으나 다행히 곡선동퀵 곡선동퀵서비스 곡선동퀵서비스요금 곡선동퀵서비스가격 곡선동퀵서비스비용 곡선동퀵서비스운임 곡선동퀵서비스비용 곡선동퀵요금 곡선동퀵가격 곡선동퀵비용 곡선동퀵운임 곡선동퀵비 곡선동 퀵 곡선동 퀵 서비스 곡선동 큌 곡선동쿽 곡선동퀵써비스 곡선동쿽써비스 곡선동킥서비스 곡선동퀙 곡선동퀵배달 곡선동퀵배송 곡선동오토바이퀵서비스 곡선동다마스퀵 곡선동다마스퀵서비스 곡선동라보퀵 곡선동라보퀵서비스 곡선동1톤용달 곡선동화물퀵 곡선동다마스용달 곡선동라보용달 곡선동소형트럭 곡선동소형이사 빨리 손을 써 그나마 살아날 수 있었다. 그 다음날로 투약은 중지되었다. 그때 나는 나를 치료하고 있는 의사의 얼굴을 포함해서 모든 것이 해괴망칙한 괴물같이 보여 더욱 큰 고통을 겪었는데, 그것도 대량의 스텔라진 투약 결과였던 것이다. 나는 이러한 증상을 포함하여 그것이 내 병에 얼마나 더 나쁜 영향을 미쳤는지 아직도 정확히 모르고 있다. 약물 과다투여로 나의 공황증이 더욱 악화된 것은 물론이요 그 약을 나에게 투여한 것부터가 명백히 잘못된 것이었다. 그것만 아니라 정신분열이라는 진단 자체가 오진이었다는 것이 판명되었다! 나의 증상은 내성 우울증과 공황증 발작이라는 병명이었다. 스텔라진 투약이 중단되었으나 나의 상태는 전혀 호전의 기색이 없었다. 미스 웬들의 지시로 모든 간호사들이 힘을 썼으나 나는 도무지 먹을 수가 없었다. 몇몇 무신경한 간호사들은 그런 지시를 아예 무시해버렸다. <먹고 싶으면 다른 환자들처럼 일어나서 먹도록 해요!> 어떤 간호사는 경멸하듯이 말했다. 나는 그런 무신경한 간호사가 당직일 때는 아예 꼼짝도 않고 침대에 누워 이물을 머리 꼭대기까지 쓰고 자는 척했다. 나는 2년 내내 이러한 상태로 공포에 시달리면서 지내야 했는데 어떻게 살아 남을 수 있었는지 신기할 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