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창동퀵 남창동퀵서비스 수원 남창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3:44

?



남창동퀵 남창동퀵서비스 수원 남창동 퀵




























그날 밤, 잠들기 전에 낮에 했던 생각이 다시 떠올랐다. '내가 우선 해야 할 일은 무엇을 만져보는 거야. 그러면 내가 진짜 세상에로 돌아갈 수 있는지 어떤지 알 수 있게 되겠지' 나는 계속해서 계획을 되뇌었고 결심은 굳어졌다. 이것은 전혀 새로운 느낌이었고 내 자신도 내가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게 생각될 정도였다. 그래서 다시 나 자신에게 다짐을 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진짜 영영 미쳐버리게 될거야. 그리고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절대 할 수 없어!' 이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선 젖먹던 힘까지 다 짜내야 했다. 그때까지 나는 내 손을 맘대로 움직일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나는 손으로 아무것도 느낄 수 없었고 전혀 내 것 같지가 않았다. '이 손으로 어떻게 무엇을 만질 수 있담?' 다시 겁이 났다. '아무튼 해보는 거야' 나는 다시 마음을 다잡아 먹었다. 그날 밤 나는 오랜만에 비명을 지르지 않고 잤다. 정말 드문 일이었다. 미스 웬들은 아침 근무었다. 그녀는 내가 원한다면 언제든 걸어도 좋다고 했지만 다른 간호사들은 나의 발끝 걸음을 남창동퀵 남창동퀵서비스 남창동퀵서비스요금 남창동퀵서비스가격 남창동퀵서비스비용 남창동퀵서비스운임 남창동퀵서비스비용 남창동퀵요금 남창동퀵가격 남창동퀵비용 남창동퀵운임 남창동퀵비 남창동 퀵 남창동 퀵 서비스 남창동 큌 남창동쿽 남창동퀵써비스 남창동쿽써비스 남창동킥서비스 남창동퀙 남창동퀵배달 남창동퀵배송 남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남창동다마스퀵 남창동다마스퀵서비스 남창동라보퀵 남창동라보퀵서비스 남창동1톤용달 남창동화물퀵 남창동다마스용달 남창동라보용달 남창동소형트럭 남창동소형이사 불안하게 여겨 침대에서 나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사실 나의 발끝 걸음은 보이지 않는 어떤 힘이 나를 끌고 가려는 것을 막으려는 나의 최대의 방어인데 그들은 알지 못했다. 미스 웬들은 나를 격려해주고 도와 주었다. 나는 어젯밤의 생각을 상기하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노인 환자들의 침실로 들어갔다. 환자들은 모두 아침식사를 하러 갔으므로 비어 있는 침실에서 간호 조무사 한 명이 침구들을 정리하고 있었다. 나는 침대로 다가가서 매트리스로 손을 뻗다가 그 손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볼썽사납고 낯설었다. 전혀 감각이 없어서 도저히 움직여질 것 같지 않았다. 그러나 내 계획... 그 계획을 상기하자 해야 한다는 힘이 용솟음쳤다. 내 안에 있는 어떤 것들이 손가락들과 연결을 시도하여 손가락들은 어설프게 움직였다. 그것은 갇혀 있던 경직된 것을 깨고 나오기 위해 있는 힘을 다 쏟아부어야만 하는 고통스러운 작업이었으나 나는 드디어 침대를 잡았다. 정말 기뻤다! <아, 나는 손가락을 쓸 수 있다. 이 손가락으로 일을 할 수 있다구> 나는 시트와 담요의 주름을 펴고 정성을 다해 그 위에 침대 덮개를 덮었다. 만족할 만한 것은 못됐지만 나로서는 하려고 하고 움직였다는 것이 중요했다. 이것이 내 새로운 계획 시도의 첫걸음이었다. 이틀 전만 해도 이러한 변화는 꿈도 꿀 수 없었다. 내가 악화일로에 빠져 있을 때에 담당자들은 나를 움직여보려고 온갖 시도를 다 해보았으나 뚜렷한 진정이 없었으므로 포기해 버렸고 이것이 내게는 새로운 공포를 안겨주곤 했다. 그런데 이제는 내 스스로 어떤 시도를 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