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수동퀵 남수동퀵서비스 수원 남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3:50

?



남수동퀵 남수동퀵서비스 수원 남수동 퀵




























어느 날, 침대에 누워 쉬면서 나는 늘 하듯이 근무하는 간호사들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간호사들도 보통 사람이라는 새로운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말하자면 그들은 나와 다른 환자들을 돌보아주고는 있었지만 그들의 '진짜' 삶은 병원 바깥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간호사들은 근무가 끝나면 가족이 있는 가정으로 돌아간다. 간호사들이 성에서 일하는 것은 바깥 세상에서의 그들의 개인적 목적을 성취하기 위한 때문이고, 그들의 삶이 따로 있는 그들에게 있어 나라는 존재는 그저 스쳐 지나가는 존재일 뿐이라는 고통스런 깨달음이기도 했다. 그러자 나도 바깥 세상으로 나가고 싶어졌고, 그곳에 내가 살 곳을 마련해 뿌리를 내리고 싶었다. 그 욕망은 나는 아직 정상인이 아니라는 생각으로 천천히 하고 싶어하는 자신을 채찍질 해가면서 다음 단계를 밟아나가게 했다. 나는 아직 B-1병동에서 살고 있었는데 이제는 이 병동에서 나가도 될 것 같았다. 회복을 위한 계획을 실천에 옮겨온 지나간 3개월은 내게 아주 유익한 기간이었다. 또한 나의 새로운 치료 계획은 정신적으로도 나를 안정시켜준 것 같았다. 나는 훨씬 자신감이 강해졌고 지난날 나를 괴롭혔던 공포증도 이젠 사라졌다. 아직도 보이지 않는 힘이 여전히 나를 끌고 다니고 있어 남수동퀵 남수동퀵서비스 남수동퀵서비스요금 남수동퀵서비스가격 남수동퀵서비스비용 남수동퀵서비스운임 남수동퀵서비스비용 남수동퀵요금 남수동퀵가격 남수동퀵비용 남수동퀵운임 남수동퀵비 남수동 퀵 남수동 퀵 서비스 남수동 큌 남수동쿽 남수동퀵써비스 남수동쿽써비스 남수동킥서비스 남수동퀙 남수동퀵배달 남수동퀵배송 남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남수동다마스퀵 남수동다마스퀵서비스 남수동라보퀵 남수동라보퀵서비스 남수동1톤용달 남수동화물퀵 남수동다마스용달 남수동라보용달 남수동소형트럭 남수동소형이사 불안정하게 발끝으로 걷고 환각증세가 나타나기도 하지만 아주 경미해졌고 이젠 직원들의 얼굴도 정상으로 보였다. 나는 위험이 따르더라도 B-1병동을 나가 병원 뜰을 걷고 싶었다. 그것은 베일러 의사의 허락이 있어야 했다. 내 상태가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 말이 자유스럽지 못한 상태이고 베일러 의사한테 다가간다는 것이 쉽지 않게 여겨졌다. 게다가 베일러 의사와의 중간 역할을 해주던 미스 웬들이 밤근무로 옮겼기 때문에 그녀에게 부탁할 수도 없었다. 직원들도 믿을 수 없었다. 그들은 자기의 환자들이 그저 조용하게 있어 주기만을 바라고 있으므로 내가 밖에 나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면 비웃거나 오히려 회복을 위한 나의 노력에 찬물을 끼얹을지도 몰랐다. 나는 좋은 때가 오기를 기다리기로 했다. 어느 날 오후 베일러 의사가 병실에 들어왔을 때 나는 망설임도 없이 그분 앞으로 걸어갔다. <안녕하세요, 베일러 선생님... 저... 얘기 좀 하고 싶은데요> 내 목소리가 작았는데도 그녀는 무척 놀란 듯했다! 그러나 얼굴에 미소가 있는 걸 보니 나의 진보를 기뻐하는 것이 분명했다. 그녀는 나를 데리고 병실에서 조금 떨어진 작은 회의실로 갔다. 그리고 부드러운 눈으로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네 목소리를 들으니 정말 좋구나, 마리. 자, 이리 와 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