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향동퀵 매향동퀵서비스 수원 매향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4:26

?



여기에넣어




























<베일러 선생님, 저는 병이 낫고 싶어요. 꼭 나으려고 해요... 그래서 노력하고 있어요> 나는 자리에 앉으면서 그 동안 내가 해온 일과 성공했던 것들, 치료 계획에 대해 자세히 말했다. <그래서 지금은 병원 마당을 걸어보고 싶고 C-1병동으로 옮기고 싶은 겁니다. 다음 단계를 밟고 싶은 거지요> 내가 들어도 내 목소리가 몹시 어설프게 들렸다. '어쩌면 베일러 의사는 허락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더군다나 나는 아직도 발끝으로 몹시 불안하게 걷고 있지 않은가. 내 자가 치료에 대해서도 너무 빨리 입을 연 것은 아닐까?' 후회가 일어났다. 그런데 베일러 의사가 허락을 한 것이다! 나는 말할 수 없이 기뻤다! 나에 대한 그녀의 신뢰감과 우정이 지금까지 내 지탱이 되어왔지만 내 새로운 치료 계획에도 그녀가 협조해주려 하니 효과는 더욱 눈에 드러날 것이다! 베일러 의사가 병실을 나간 한 시간 후 나는 병원 마당으로 첫발을 내디뎠다. 다시 불안이 엄습했다. 그러나 이번엔 내 주위의 번쩍번쩍하는 색깔이나 사람 때문이 아니라 실패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었다. 걷는 것이 아직도 위태롭고 불안정했기 때문에 나는 벽에 몸을 의지하면서 본관 문을 향하여 걸어갔다. 모든 사람이 실패하기를 바라며 나를 지켜보고 있는 것만 같았다. 본관 문은 굉장히 무거워서 있는 힘을 다해 열어야 했다. 마당과 연결된 층계는 매향동퀵 매향동퀵서비스 매향동퀵서비스요금 매향동퀵서비스가격 매향동퀵서비스비용 매향동퀵서비스운임 매향동퀵서비스비용 매향동퀵요금 매향동퀵가격 매향동퀵비용 매향동퀵운임 매향동퀵비 매향동 퀵 매향동 퀵 서비스 매향동 큌 매향동쿽 매향동퀵써비스 매향동쿽써비스 매향동킥서비스 매향동퀙 매향동퀵배달 매향동퀵배송 매향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매향동다마스퀵 매향동다마스퀵서비스 매향동라보퀵 매향동라보퀵서비스 매향동1톤용달 매향동화물퀵 매향동다마스용달 매향동라보용달 매향동소형트럭 매향동소형이사 유난히 가파른 데다 눈까지 쌓여 있어 내려다보니 현기증이 났다. 계단을 하나씩 내려갈 때 시간은 정지된 것 같고 곧 쓰러질 것만 같았다. 그러나 드디어 마당! 나는 마침내 해낸 것이다! 나는 천천히 길을 따라 눈 덮인 잔디밭으로 내려갔다. 부드러운 눈은 매혹적이었다. 눈을 조금 집어 얼굴에 대어보았다. 깨끗하고 기분이 좋았다. 자꾸만 자꾸만 아래로 내려갔다. 눈을 집어 하늘에, 내 머리에 어깨에 뿌렸다. 나는 어둡고 음산한 곳에 갇혀 있다가 풀려난 작은 소녀였다. 하얗게 빛나는 눈 속에서 마음껏 뛰어다니며 웃고 또 웃었다. 나는 살아 있는 것이다! 나는 다른 건물에 있는 구내매점으로 가는 모험을 해보기로 했다. 매점으로 들어가는 계단을 올라가기가 무척이나 어려웠으나 문 앞에서 잠시 숨을 돌린 다음 안으로 들어갔다. 안에는 탁자가 몇 개 있었는데 한 자리만 빼 놓고는 다 차 있었다. 그 테이블에도 이미 세 사람의 환자가 앉아 있었다. 나는 아직 다른 사람들과 사귈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다. 나는 커피 한 잔을 사들고 빈 자리로 가면서 이렇게 생각했다. '아무와도 말하지 않을 거야... 그래, 하지만... 하지만 그냥 저 사람들과 함께 앉아만 있어도 내 건강은 아주 좋아질 테니까 그냥 앉아만 있어보자구' 나는 용기를 내서 세 사람이 앉아 있는 탁자에 가서 앉았다. 나는 그들의 대화에 끼여들지는 않았지만 내가 모르는 사람들과 합석했다는 그것만으로도 대단한 자기 극복이었기에 나는 무척 기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