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북수동퀵 북수동퀵서비스 수원 북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4:27

?



북수동퀵 북수동퀵서비스 수원 북수동 퀵




























간호사들이 늘 이야기하던, 환자들이 혼자 숨어 있으려고 하기 시작하면 이미 정신병이 시작된 표시다라는 말이 생각났다. 그래서 의사나 간호사들은 그런 환자들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게 하거나 일을 시켜 바쁘게 만들어준다. 그들은 혼자만 있고 싶어하는 나를 억지로 끌어내어 사람들 사이에 끼워넣었다. 그러나 내겐 그 방법도 소용이 없었다. 나는 여전히 말도 않고 혼자서 오두마니 앉아 있었으니까. 커피를 마시고 나서 밖으로 다시 나온 나는 성당으로 향했다. 지난 세월 동안 성당은 고통스러운 기억으로만 남아 있지만 지금은 가장 가고 싶은 곳이다. 나는 카톨릭 신자이면서도 고통당하던 지난 2년간은 거의 기도도 하지 않았다. 누구도 내 기도생활에 힘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마음을 써준 적도 없었다. 병원의 원목 신부님까지도 내게 냉정했다. 언젠가 영성체를 하고 싶어 신부님께 고백성사를 청했으나 그분은 타이르시는 어조로 <억지로 미사 참여하지 않아도 된다. 네게 사죄경도 해줄 수 없으니까> 나는 그 신부님의 말씀을 이해할 수 없었으나 그분은 아마 나를 대단한 중증 환자로 보았음에 틀림없다. 나는 그때 매주일 미사참여를 하고 싶었어도 머리를 들 수 조차 없었고 공포가 엄습하면 꼼짝 못하고 침대에 누워 있어야만 했었다. 그러나 지금 나는 하느님을 만나기 위해 성당으로 가고 있다. 하느님만이 나를 낫게 해주실 수 있는 분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북수동퀵 북수동퀵서비스 북수동퀵서비스요금 북수동퀵서비스가격 북수동퀵서비스비용 북수동퀵서비스운임 북수동퀵서비스비용 북수동퀵요금 북수동퀵가격 북수동퀵비용 북수동퀵운임 북수동퀵비 북수동 퀵 북수동 퀵 서비스 북수동 큌 북수동쿽 북수동퀵써비스 북수동쿽써비스 북수동킥서비스 북수동퀙 북수동퀵배달 북수동퀵배송 북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북수동다마스퀵 북수동다마스퀵서비스 북수동라보퀵 북수동라보퀵서비스 북수동1톤용달 북수동화물퀵 북수동다마스용달 북수동라보용달 북수동소형트럭 북수동소형이사 성당엔 아무도 없었다. 정겨운 촛불 냄새가 났다. 나는 성당 좌석을 의지하면서 제단을 향하여 통로를 걸어갔다. 제대 뒤에 커다란 십자가가 있었다. 그 십자가를 향해 꿇어앉자 눈물이 저절로 흘러나왔고 마침내는 온몸으로 흐느껴 울면서 간절히 기도드렸다. <하느님, 저는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는 있지만 그것을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내 병이 빨리 낫게 해달라고 빌지는 않았다. 다만 내가 하고 있는 노력이 실패로 끝나지 않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다. <당신도 아시겠지만 주님, 제가 이 병원에 20년 가까이 머물면서 이렇게 제 건강을 위해 싸워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래서 잘 되지 않을까 봐 두렵습니다> 회복의 길은 쉽지 않은 법이다. 나는 쉽게 회복하게 해달라고 청하지도 않았다. <힘닿는 데까지 해보겠습니다. 제가 바라는 것은 저의 이러한 노력이 헛되지 않게 해달라는 것뿐입니다. 주님, 이 성을 떠날 수 있게 해주십시오... 하느님, 다시는 이곳에 오고 싶지 않은 제 마음을 당신은 아십니다> 고요함이 나를 감쌌다. 점점 힘이 나는 것 같았다. <제가 이 병원을 떠나도록 해주신다면 저는 제가 겪었던 쓰디쓴 체험들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 지옥과도 같았던 상황을 항상 기억하고... 내가 겪었던 고통들을 다른 이들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그때 오늘의 내가 되도록 이끌어준 중대한 서약을 했다. <그리고 제가 이곳을 나가게 되면, 당신을 위한 봉사에 저의 온 삶을 바치겠습니다. 병원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돕는데 헌신할 것입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해보겠습니다. 저는 이 병원에서 고통당하고 있는 제 친구들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