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안동퀵 장안동퀵서비스 수원 장안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1. 14:29

?



장안동퀵 장안동퀵서비스 수원 장안동 퀵




























사회복귀 워크숍의 상담자인 셰일라는 어느 날 내 계획에 관해 물어왔다. 나는 그녀에게 분명히 말했다. <저 혼자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혼자 살아야 하니까 혼자서 해결해나가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의 냉정한 대답에 셰일라는 불쾌해 하는 듯했지만 나의 의도를 이해해주려는 상냥한 태도를 보여주었다. 셰일라는 지혜로운 여자였다. 그녀는 나를 사회복귀 워크숍부서에서 일하는 직원인 것처럼 대해주면서 필요할 때에는 충고도 해주었다. 그녀는 자기에게 맡겨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관심을 갖고 그 필요에 응해주려고 애를 썼다. 내게도 역시 그런 식의 도움을 주려고 했는데 내 계획대로 하기 위해서는 이런 도움도 벗어나야 함을 느꼈다. <제가 하고 있는 일을 바꾸고 싶어요> 나는 그녀에게 내 결심과 책임을 강조하며 말했다. <그전에 나는 지나치게 다른 사람의 도움에만 의존했었기 때문에 실패했는데 이번에는 꼭 성공하고 싶어요> 셰일라는 순순히 내 의견을 따라주었다. 사회복귀 워크숍을 하면서도 여전히 문제는 있었다. 나의 공황증이나 환각증세의 횟수나 강도가 줄어들었다고 하지만 그 증세는 여전히 내 안에 잠복해 있어서 언제든 다시 튀어나올 가능성이 있는 것이었다. 그리고 실제로 그런 증상이 이따금씩 일어나기도 했다. 그래서 나는 내 속 어디엔가 웅크리고 있는 불안이 튀어나오지 않도록 언제나 단단히 조이고 있어야 했다. 때로는 강하게 그런 증세가 나타날 것 같으면 아예 작업실을 떠나곤 했으므로 덕분에 나의 출석표는 지저분하기 짝이 없었다. 나는 그곳에서 앞으로의 내 인생에 깊은 영향을 주게 될 두 여인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을 얻었다. 테리와 에드나는 둘 다 이십대 초반으로 장안동퀵 장안동퀵서비스 장안동퀵서비스요금 장안동퀵서비스가격 장안동퀵서비스비용 장안동퀵서비스운임 장안동퀵서비스비용 장안동퀵요금 장안동퀵가격 장안동퀵비용 장안동퀵운임 장안동퀵비 장안동 퀵 장안동 퀵 서비스 장안동 큌 장안동쿽 장안동퀵써비스 장안동쿽써비스 장안동킥서비스 장안동퀙 장안동퀵배달 장안동퀵배송 장안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안동다마스퀵 장안동다마스퀵서비스 장안동라보퀵 장안동라보퀵서비스 장안동1톤용달 장안동화물퀵 장안동다마스용달 장안동라보용달 장안동소형트럭 장안동소형이사 아주 활동적이고 부지런한 여자들이었다. 그들은 병원 밖에 살면서 출퇴근을 하고 있었는데 그것이 나에겐 인상적이었다. 그녀들은 하루의 일을 끝내고는 자신들을 기다려주는 집으로 돌아가고, 또 일정한 급료까지 받는 것이었다. 나는 그들과 금세 친구가 되었고 그들은 내게 무엇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태도를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잘 가르쳐주었다. 나는 다시는 그전과 같은 소극적인 삶을 살지 않겠다고 약속한 나의 기도를 떠올렸다. 나는 정말 값진 것을 이 친구들에게서 배웠다. 테리와 에드나는 결석하는 일도 없었다. 몸 상태가 별로 좋지 않더라도 조퇴하는 일도 없는 그들은 자기에게 맡겨진 일을 완벽하게 해냈으므로 나도 그렇게 해보려고 기를 썼다. 간혹 시간이 멈추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일 앞에서도 끝까지 해내는 버릇을 들였다. 너무 피곤해서 일하러 가기도 싫고, 병동을 떠나기가 두려웠던 때도 무수히 많았다. 그러나 나는 차츰차츰 내 일에 대한 감각을 익히게 되었고 마침내 신용할 만한 기술자가 되었다. 에드나와 테리는 내 인생에 특별한 사람, 유일한 친구가 되었다. 사회복귀 작업장의 책임자인 셰일라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차츰 그녀를 더 좋아하게 되었고 조언도 받아들였다. 그녀의 도움이 내 노력을 방해하거나 감소시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협조를 유용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자신감도 생겼다. 얼마 후 나는 세 사람의 집을 방문하게 되면서 여자가 얼마나 따뜻한 마음을 지닐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지 또 가정생활을 하면서도 얼마든지 직업을 가질 수 있다는 가능성을 좀더 가까이에서 살펴볼 수 있었다. 내가 어렸을 때 여자는 그저 집안살림이나 하고 아이나 기르는 존재쯤으로 알고 있었는데다 그 동안 병원에만 있었기 때문에 그런 훌륭한 예를 볼 기회가 없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