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교동퀵 매교동퀵서비스 수원 매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4:39

?



매교동퀵 매교동퀵서비스 수원 매교동 퀵




























나는 작업장에서 조를 만났다. 그는 늘 얼굴에 웃음을 띠고 있어 그를 대할 때 아주 마음이 편했다. 1미터 80센티의 키에 어깨가 딱 벌어진 그의 옆에서면 나는 마치 거대한 탑 옆에 서 있는 느낌이었지만 그는 내가 작다는 느낌을 받지 않게 해주었다.그는 검은 곱슬머리에 따뜻한 푸른 눈을 가진 잘생긴 남자였다. 처음에 나는 조가 환자인지 직원인지 알 수가 없었다. 하지만 그건 그리 문제될 것이 아니었다. 나는 그가 옆에 있으면 괜스레 당황해서 해야 할 일도 잊어버리고, 무슨 말을 해야 될지 쩔쩔 매곤 했지만 그가 함께 있는 것이 좋았다. 나중에 안 일이지만 조도 환자였었다고 한다. 그는 젊었을 때부터 신경쇠약에 걸려 성에 입원하여 있다가 몇 해전에 퇴원했다고 했다. 퇴원한 후 보스턴 대학에서 회계학을 전공하고 지금은 작업장의 경리를 맡아본다고 했다. 조는 자신감에 넘쳐 보이면서도 유순했고 특히 옷차림이 단정했다. 그는 보통 깨끗한 바지에 스포츠 재킷, 그리고 재킷과 잘 어울리는 셔츠에 타이를 매고 있었다. 조는 대인관계가 원만한 데다가 열성적으로 일하고 친절했기 때문에 매교동퀵 매교동퀵서비스 매교동퀵서비스요금 매교동퀵서비스가격 매교동퀵서비스비용 매교동퀵서비스운임 매교동퀵서비스비용 매교동퀵요금 매교동퀵가격 매교동퀵비용 매교동퀵운임 매교동퀵비 매교동 퀵 매교동 퀵 서비스 매교동 큌 매교동쿽 매교동퀵써비스 매교동쿽써비스 매교동킥서비스 매교동퀙 매교동퀵배달 매교동퀵배송 매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매교동다마스퀵 매교동다마스퀵서비스 매교동라보퀵 매교동라보퀵서비스 매교동1톤용달 매교동화물퀵 매교동다마스용달 매교동라보용달 매교동소형트럭 매교동소형이사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나는 그가 사무실로 들어올 때마다 그를 바라보았으나 눈이 마주치게 되면 황급히 고개를 돌려버리곤 했다. 그러다가 그의 시선이 여전히 나에게 머물러 있는 것을 느끼면 그렇게 당황해 할 수가 없었다. 에드나는 조 밑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은 나를 슬슬 놀렸다. <마리, 조와 어떤 사이야? 둘 사이가 아주 뜨거워 보이던데!> 나는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다. 나 혼자만 숨기고 있는 감정을 들켜버렸다는 것을 아는 순간 당황하기도 했고 겁이 났으나 그것은 괴물이 쫓아오는 것 같은 병적인 공포와는 전연 다른 기분 좋은 긴장이었다. 나는 조를 좋아하긴 했지만 그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두지 않으려고 했다. 그때까지 나는 한 번도 남자와 데이트를 한 적이 없었으므로 나는 필요 이상의 부끄러움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나 조에게 무관심하기란 어려웠다. 우리는 같은 사무실에서 일했고 하루에도 수없이 서로의 곁을 지나쳐야 하는 상황이었으므로 계속 그런 식으로 지낸다는 것은 여려운 일이었다. 그가 곁에 가까이 있으면 나는 아무 일도 할 수 없었다. 그가 앞에 있기만 하면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었다. 어쩌면 그 사람은 내가 자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눈치챘을 것이다. 나는 그를 좋아하는 것만 아니라 점점 더 그에게 빠져들어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