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만동퀵 우만동퀵서비스 수원 우만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37

?



우만동퀵 우만동퀵서비스 수원 우만동 퀵




























정신병이 다시 도지는 것 같아 정신을 차렸다. 매일, 정말 매일매일이 투쟁의 연속이었다. 그렇지만 이렇다 할 진전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하느님께 울부짖었다. <저는 당신의 뜻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무슨 까닭에 제게 이런 시련을 또 주시는 겁니까?... 정말 죽어야 합니까? 이해할 수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나는 응답을 기다렸다. 그리고 마음을 다해 기도했고... 그리고 깨달았다. 내가 하느님의 뜻을 알아듣지 못한다 해도 상관 없다고! 몸부림을 치며 흐느껴 울었다. 두려움이 엄습했다. 암으로 죽어간다는 두려움이. 그 두려움은 시간이 갈수록 증폭되어 갔고 감정은 혼돈의 늪 속으로 빠져들어 갔다. 나는 지금까지 두려움에 끊임없이 쫓기며 살았고 이루 표현할 수 없는 절망 속에서도 살아 남았다. 성에 있을 때에도 죽음에 대한 공포를 겪었었지만 이번에는 상상이 아니라 실제로 내가 암이라는 병으로 죽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나의 현실을 냉정하게 바라보기로 했다. 그리고 나는 한가지 중대한 결심을 했다. '좋아, 내가 이 병으로 죽는다고 해도 인생의 실패자로서가 아니라 온전한 인간으로서 죽는 거야. 얼마나 살 수 있는가는 상관없어. 멈춰서도 안 되고 뒷걸음질쳐서도 안 돼. 지금까지 해온 것을 생각해서라도 절대 그래선 안돼. 하느님... 제발 도와주십시오...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주십시오' 나는 노스 쇼어 학교도 계속하고 조에 대한 우만동퀵 우만동퀵서비스 우만동퀵서비스요금 우만동퀵서비스가격 우만동퀵서비스비용 우만동퀵서비스운임 우만동퀵서비스비용 우만동퀵요금 우만동퀵가격 우만동퀵비용 우만동퀵운임 우만동퀵비 우만동 퀵 우만동 퀵 서비스 우만동 큌 우만동쿽 우만동퀵써비스 우만동쿽써비스 우만동킥서비스 우만동퀙 우만동퀵배달 우만동퀵배송 우만동오토바이퀵서비스 우만동다마스퀵 우만동다마스퀵서비스 우만동라보퀵 우만동라보퀵서비스 우만동1톤용달 우만동화물퀵 우만동다마스용달 우만동라보용달 우만동소형트럭 우만동소형이사 사랑도 포기하지 않기로 했다. 다시 한번 엄청난 나의 현실을 주시해 보았다. 나는 암에 걸렸고 의사는 내게 얼마나 살지 모른다고 했다! 그러나 나는 죽고 싶지 않다! 내가 방광암이라는 현실에 지고 만다면 대학 공부에도 필경 지장이 있을 것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포기하면 안 된다! 나는 친구들, 특히 조의 격려에 힘을 얻어 첫학기 중에 수술을 받아 암세포를 떼어내었다. 수술 후 삼 주일이 지난 다음 집으로 돌아와 약 한 달간 밀린 학과 공부에 매달렸다. 노스 쇼어 커뮤니티 대학에서의 첫해는 굉장히 흥분된 것이었고 해아 할 일투성이였다. 나는 강의를 듣는 것 외에도 연구 보조원으로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조, 에드나, 그리고 린다와 함께 지냈다. 그리고 이렇게 꽉 찬 일정 중에서도 시간을 내어 석달에 한 번씩 헌트 병원에 가서 방광경 검사를 받았다. 검사를 받을 땐 간이 오그라들 정도로 무서웠다. 검사원이 검사 준비를 하고 있는 동안 나는 검사대에 누워 긴장을 풀려고 애를 썼다. 검사를 하는 동안에도 신경을 쓰지 않고 아무리 딴 생각을 하려고 해도 되지 않았다. 검사가 끝나면 완전히 초죽음이 되곤 했다. 결과는 다행히 음성이었다. 나는 하느님께 마음을 다해 감사를 드렸다. 그리고 다시 주신 생명이니 더 열심히 살겠다고 결심을 하며 병원 문을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