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산동퀵 매산동퀵서비스 수원 매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39

?



매산동퀵 매산동퀵서비스 수원 매산동 퀵




























아직도 내 안에는 성에 대한 향수가 남아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성은 내가 거의 20년 동안 살았던 집이 아닌가! 혼자 집에 있을 때면 그곳에서의 즐거운 추억과 친구들이 생각나곤 했다. 당장이라도 뛰어가서 다시 그들과 함께 살고 싶었다. 병원곁을 지날 때마다 나는 깊은 상실감을 느꼈다. 만일 내가 노스 쇼어 커뮤니티 대학을 다니고 있지 않았다면 다시 가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다행히 대학은 성에서 멀어질 수 있는 방향으로 나를 끌어갔고 모든 것을 좀더 현실적인 눈으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성을 잃었다는 상실감은 아이에게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었던 노스 쇼어에 대한 호기심으로 상쇄되었다. 그곳에서 나는 수많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다. 학생들은 거의 다 나보다 적어도 열 살이나 열다섯 살 정도는 어렸지만 그들과 함께 있는 것은 정말 즐거웠다. 나는 최고의 학생이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면서도 다른 학생들과의 관계 맺음도 결코 소홀히 하지 않았다. 나는 언제나 새로운 학급 친구에게 질문을 하고 그들의 대답을 경청하고 그들의 문제와 성공에 관심을 갖고 도와주었다. 그리고 웃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녀석들은 내 안에 있는 가장 좋은 것을 끄집어내준 것이다. 첫학기가 반쯤 지나자 나는 벌써 학생들 중에 하나가 되어 있다는 것을 느꼈다. 교내 식당에 가면 누구든 함께 앉아 식사를 하고 얘기할 상대가 있었다. 내가 매산동퀵 매산동퀵서비스 매산동퀵서비스요금 매산동퀵서비스가격 매산동퀵서비스비용 매산동퀵서비스운임 매산동퀵서비스비용 매산동퀵요금 매산동퀵가격 매산동퀵비용 매산동퀵운임 매산동퀵비 매산동 퀵 매산동 퀵 서비스 매산동 큌 매산동쿽 매산동퀵써비스 매산동쿽써비스 매산동킥서비스 매산동퀙 매산동퀵배달 매산동퀵배송 매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매산동다마스퀵 매산동다마스퀵서비스 매산동라보퀵 매산동라보퀵서비스 매산동1톤용달 매산동화물퀵 매산동다마스용달 매산동라보용달 매산동소형트럭 매산동소형이사 그들에게 다가가면 그들도 나에게 다가왓다. 학생들은 모두가 열여덟 살은 아니었다. 나는 로이스 펄러와 인사를 나누고는 즉시 친해졌는데 그녀도 나처럼 삼십대 중반이었고 내가 정신건강을 되찾은 후에 첫번으로 사귄 친구인 셈이다. 에드나, 테리, 린다 그리고 조는 말할 것도 없이 내 삶에 지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그들과의 우정은 내가 서튼 주립병원에 마리 바르텔로라는 정신병자로 있었던 시절부터 시작된 것이었다. 그러나 로이스와 나 마리 바르텔로는 대학생으로 사귄 친구인 것이다. 나는 그녀의 눈안에서 보게 되는 의지를 사랑했다. 우리는 함께 일하고, 서로 도우며 숙제를 했고, 각자의 논문을 읽고 평도 해주었다. 노스 쇼어는 자그마한 지방 대학이어서 학생 하나하나에 관심을 갖고 소중하게 대해주는 좋은 분뒤기였다. 교수들은 자기 학생들을 진심으로 보살펴주었고 또 학생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다. 바로 이런 분위기야말로 내가 바라던 것이었다. 차츰 학과에 자신도 붙어갔는데 특히 심리학이 흥미가 있었다. 그 과목을 배우면서 내 병에 대해서도 더 잘 알게 되었다. 나는 심리학교수에게 수없이 많은 질문을 했고 그는 내 질문에 친절히 답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