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행궁동퀵 행궁동퀵서비스 수원 행궁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40

?



행궁동퀵 행궁동퀵서비스 수원 행궁동 퀵




























내가 병원에 머문 20년 동안 세상은 참 많이도 변해 있었다. 올해가 1968년인데 내가 정신병원에 있는 동안 존과 로보트 케네디, 마틴 루터 킹이 암살되었고 세상은 폭동과 시위로 들끓고 있었다. 처음엔 이런 역사적인 사건이 내겐 아무런 의미도 없었지만 지금은 나도 세계 시민의 한 사람으로 세상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에 대해 듣고 보면서 놀라기도 하고 흥미도 갖게 되었다. 대학 생활에도 변화가 있었다. 대학생들은 예전에 내가 생각하고 있었던 것처럼 단정한 주름치마에 블라우스 차림이 아니라 진에 티셔츠를 입었고 머리는 길게 늘어뜨리고 다녔으며 가릴 것 없이 자유롭게 자기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다. 여학생들은 너무도 당연하다는 듯이 피임약을 사용하며 남자 친구들과 잠자리를 같이 했고 우울증에 걸린 젊은이는 거침없이 바리움을 복용했다. 나는 이러한 현실을 보았을 때 대경실색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들은 내 모습이 나이보다 적어도 열 살 정도는 젊게 보였기 때문에 나를 자기네 세대로 생각하고 있는 듯했다. 나는 수다를 떨며 그들과 함께 있는 것도 좋긴 했지만 한편으로는 내 나이만큼 어른스러워지기 위해 노력했다. 학교에서는 행궁동퀵 행궁동퀵서비스 행궁동퀵서비스요금 행궁동퀵서비스가격 행궁동퀵서비스비용 행궁동퀵서비스운임 행궁동퀵서비스비용 행궁동퀵요금 행궁동퀵가격 행궁동퀵비용 행궁동퀵운임 행궁동퀵비 행궁동 퀵 행궁동 퀵 서비스 행궁동 큌 행궁동쿽 행궁동퀵써비스 행궁동쿽써비스 행궁동킥서비스 행궁동퀙 행궁동퀵배달 행궁동퀵배송 행궁동오토바이퀵서비스 행궁동다마스퀵 행궁동다마스퀵서비스 행궁동라보퀵 행궁동라보퀵서비스 행궁동1톤용달 행궁동화물퀵 행궁동다마스용달 행궁동라보용달 행궁동소형트럭 행궁동소형이사 동급생들과 허물없이 지내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내 나이에 걸맞는 인격으로 성숙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었다. 때로 학생들의 충격적인 행위를 봐도 성급히 판단하지 않으려고는 했지만 함부로 진정제를 복용하는 것을 볼 때 정말 걱정스러웠다. 많은 젊은이들이, 두 다리가 성한 사람이 필요도 없는 목발을 짚고 다니는 것처럼 필요하지도 않은 진정제를 마구 사용하는 것이 몹시 안타까웠다. 나 역시 아직도 약을 복용하고 있지만 그것은 '정신병'이라고 부르는 삶을 위협하는 불안증 치료도 평상시 누구나 느끼는 불안감 때문에는 절대 진정제를 복용하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최근에는 굉장히 바쁜데다 기분도 그런대로 괜찮았지만 과거의 문제는 기적이 일어나 주질 않았다. 나는 가끔 노스 쇼어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빌을 찾아갔다. 그는 나를 적극적으로 격려해주는 사람들 중에 하나였다. 나는 빌에게 요즘에 재발한 불안증에 대해 얘기했다. 평균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수업도중에 불안증세가 일어나기 때문에 여차하면 나가려고 나는 아예 문 가까운 곳에 앉곤 했다. 언제, 어떻게 정서의 혼란이 들이닥칠지 몰랐고, 그렇게 되면 교실에 있는 학생들 모두가 내 흉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이었다. 증세가 너무 심해 어떻게 할 수 없을 때는 아예 학교를 가지 않았다. 빌은 아주 좋은 조언을 해주었다. 예를 들면 절박한 불안감을 가라앉히기 위해서는 친구를 생각한다든가 그동안 내가 이루어 놓은 일들을 떠올린다든가 하는 방법을 사용해 보라고 권했다. 그동안 나는 계속하고 있는 방광경 검사 때문에 몸이 약해진 데다 검사받기 두 주일 전부터 긴장이 되어 울고 의기소침해 있곤 했던 것이다. 그래서 하루하루를 큰일만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며 살았고, 그런 때는 강의도 듣는 둥 마는 둥 대충 시간만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