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탄동퀵 매탄동퀵서비스 수원 매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43

?



매탄동퀵 매탄동퀵서비스 수원 매탄동 퀵




























이러한 나에게 조 발터는 무한한 힘을 제공하는 원천이었다. 그의 존재는 내가 이렇게 힘겨운 노력을 계속할 필요가 있는 것임을 알려주는 용기의 근원지이기도 했다. 내가 무엇을 하든,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는 항상 내 뒤에서 나를 격려해 주고 나의 끝없는 가능성에 확신감을 심어주려고 애를 썼다. 1969년 12월 19일 내 생일에 그가 드디어 내게 청혼을 했다. 나는 1초도 머뭇거리지 않았다. 그가 미소를 지으며 내 어깨에 팔을 둘러 껴안아줄 때 나는 이 세상에서 더 바랄 것이 없었다. 이런 느낌이 일생동안 계속되면 얼마나 좋을까! 그렇지만 과거에 정신병자였던 우리둘의 결합을 회의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었다. 다음해 2월 13일, 빌의 집 거실에서 조와 나는 종파를 초월한 결혼식을 올렸다. 주례는 유니테리언 교회 목사인 빌이, 나의 들러리는 린다가, 조의 들러리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데이비드클라인이 서 주었다. 조는 매탄동퀵 매탄동퀵서비스 매탄동퀵서비스요금 매탄동퀵서비스가격 매탄동퀵서비스비용 매탄동퀵서비스운임 매탄동퀵서비스비용 매탄동퀵요금 매탄동퀵가격 매탄동퀵비용 매탄동퀵운임 매탄동퀵비 매탄동 퀵 매탄동 퀵 서비스 매탄동 큌 매탄동쿽 매탄동퀵써비스 매탄동쿽써비스 매탄동킥서비스 매탄동퀙 매탄동퀵배달 매탄동퀵배송 매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매탄동다마스퀵 매탄동다마스퀵서비스 매탄동라보퀵 매탄동라보퀵서비스 매탄동1톤용달 매탄동화물퀵 매탄동다마스용달 매탄동라보용달 매탄동소형트럭 매탄동소형이사 유다교인이었고 나는 가톨릭 신자였지만 예식은 우리 모두를 위해 아주 만족하게 진행되었다. 빌은 결혼 예식 때의 성서구절을 예언서에서 발췌하여 읽었다. 다만 내가 결혼 예식에 한 시간이나 늦게 도착하는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테리가 퇴근 후에 내 머리 손질을 해준다고 왔는데 내가 너무 긴장을 하고 있어서 우선 그것부터 진정기키느라고 커피를 마시며 두 시간 동안이나 꾸물대고 있었던 탓이었다. 후에 들은 얘기지만 그때 조는 내가 제 시간에 오지 않자 혹시나 내 심경의 변화가 일어난 것은 아닐까 하고 내심으로 무척 걱정을 했었다고 했다. 예식은 그럴 수 없이 아름다웠다. 나는 키가 큰 신사가 죽을 때까지 사랑에 충실하겠노라고 서약하던 그 순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조와의 결혼생활을 하면서 나는 내가 그렇게도 바라던 어른이 될 수 있었다. 마리 발터! 이 새로운 이름은 새로운 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너무나도 큰 의미를 주는 것이었다. 나는 조가 정서적으로 불안한 여자를 아내로 두지 않게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를 돌보면서 또 그의 보호와 사랑을 받으면서 나는 서서히 내가 항상 바라고 기도해 오던 그런 여인으로 변화되어 갔다. 조의 첫번째 결혼에서 얻은 10대의 두 아이들, 버나드 대학 1학년생 제리와 하버힐 고등학교 재학 중인 브루스는 우리 생활에 활기를 주었다. 아이들은 처음에 거북해 했지만 얼마 안 되어 우리 넷은 서로서로를 아껴주는 사이가 되었다. 예민하고 사랑스런 아이들인 제리와 브루스는 우리에게 자주 놀러와서 이태리식 저녁식사를 하는 것을 좋아했고 자기들의 생활에 기꺼이 우리를 맞아들였다. 이제는 조가 아이들과 편안하게 지내고 또 아버지와 아들로서 서로 애정을 나누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기쁘고 가슴 설레는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