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동퀵 하동퀵서비스 수원 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46

?



하동퀵 하동퀵서비스 수원 하동 퀵




























몇 주일 후 캐서린 아줌마는 갑자기 쓰러지더니 일어나질 못했다. 석 달 후 어느 일요일 조와 내가 아줌마가 입원하고 있는 병원으로 찾아갔던 날, 조가 침대 머리에 앉아 손을 잡고 있는 사이에 아줌마는 운명하고 말았다. 우리의 가슴은 미어질 듯이 아팠다. 조는 우리 가족의 여왕이 돌아가신 것이라고 했다. 내가 누구보다도 의지하고 있던 분이 돌아가신 것이다. <하지만 마리에겐 친척이 필요없잖아. 여기 마리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니까 말야> 조의 말은 아픈 내 마음을 위로해 주었고, 다시 한번 행복한 현실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그러나 우리의 삶에는 어두운 면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어두움은 점점 더 커졌다. 내가 방광에서 악성 종양을 제거하고 1년 반이 지나 다시 방광경 정기 검진을 받아보니 종양 세포가 자가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코스타스 의사는 방광을 부분적으로 제거하는 대수술을 한 후 요도이식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다. 이 두 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한 달 정도 입원해야 한다고 했다. 내 건강의 심각성은 제쳐두고서라도 한 달 동안 수업을 못 하게 된다는 것이 더 걱정이었다. 아무튼 수술은 해야 되겠지만 그렇게 하동퀵 하동퀵서비스 하동퀵서비스요금 하동퀵서비스가격 하동퀵서비스비용 하동퀵서비스운임 하동퀵서비스비용 하동퀵요금 하동퀵가격 하동퀵비용 하동퀵운임 하동퀵비 하동 퀵 하동 퀵 서비스 하동 큌 하동쿽 하동퀵써비스 하동쿽써비스 하동킥서비스 하동퀙 하동퀵배달 하동퀵배송 하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하동다마스퀵 하동다마스퀵서비스 하동라보퀵 하동라보퀵서비스 하동1톤용달 하동화물퀵 하동다마스용달 하동라보용달 하동소형트럭 하동소형이사 오랫동안 조와 떨어져 있어야 하고 학교를 가지 못한다는 것이 나에겐 무엇보다 가슴 아픈 일이었다. 노스 쇼어의 교수들은 내 처지를 잘 이해해 주어서 내가 병원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과제를 주었고 학기도 늦출 수 있도록 해주었다. 그러나 조는 나에 대해 마음을 놓지 못하고 내 건강를 걱정했다. 수술 중에 그리고 첫번 회복단게에 들어서자 그는 내가 일어설 수 있도록 용기를 주었다. 그러나 내가 조금씩 제 앞가림을 할 수 있을 만큼 회복이 되자 이번에는 조가 그 동안의 긴장과 피로가 겹쳐서인지 서튼 주립병원 신세를 지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건강이 나빠졌다. 나는 거의 초죽음이 되었다. 나는 그에게 아무런 도움도 못 주고 그저 속수무책으로 돌아오기만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우리가 오랫동안 헤어져 있어야 될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더 한심한 것은 그가 전면적인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어느 날 나는 조를 찾아갔다. 한마디로 너무나 끔찍했다! 저사람이 조라니, 생각할 수가 없는 일이었다. 넋이 반쯤 나간 것같은 멍한 얼굴에 그 초췌한 몰골은 사람꼴이 아니었다. 그에게 다가가 정신차리라고 울면서 흔들어대도 그는 알아듣지도 못할 소리로 웅얼거릴 뿐이었다. 나도 아직 수술 회복단계이긴 하지만 그대로 놔두면 안 될 것 같았다. 그이를 집으로 데려가야만 하고 힘닿는 데까지 돌봐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우리는 힘을 합해서 서로의 회복을 위한 걸음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다시는 조를 성에다 맡기지 않겠다고 스스로에게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