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통동퀵 영통동퀵서비스 수원 영통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47

?



영통동퀵 영통동퀵서비스 수원 영통동 퀵




























내 병은 아직도 완치되지 않았다. 수술은 끝났지만 코발트 치료를 20차례나 받아야 했다. X-레이 치료 자체는 구토와 설사만 할 뿐 아프지는 않았다. 그러나 겁이 나기는 마찬가지였다. 어마어마한 기계들이 상하좌우에 붙어 있어 어느 각도에서건 찍을 수 있는 치료대 위에 혼자 누우면 그 분위기에 질려서 꼼짝도 못하면서 밖에서 스위치를 누르는 의사만을 바라보고 있었다. 금방이라도 발작이 일어날 것 같은 것을 억제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해야 했다. 성에서 전기 충격 치료를 받기 위해 전극을 관자놀이에 붙인 다음 의사가 단추를 누르기만을 기다리던 옛날의 그 죽을 것 같이 두렵던 그 느낌이 그대로 몰려왔다. 치료를 받고 나면 내 몸은 땀으로 목욕을 한 것처럼 되었다. 누군가 둘 중에 어떤 것이 더 무섭냐고 물어 본다면 아마도 대답을 못하겠지만 하여간 코발트 치료실에 들어가면 항상 그랬다. 나는 전과목 강의를 다 듣고 싶었지만 영통동퀵 영통동퀵서비스 영통동퀵서비스요금 영통동퀵서비스가격 영통동퀵서비스비용 영통동퀵서비스운임 영통동퀵서비스비용 영통동퀵요금 영통동퀵가격 영통동퀵비용 영통동퀵운임 영통동퀵비 영통동 퀵 영통동 퀵 서비스 영통동 큌 영통동쿽 영통동퀵써비스 영통동쿽써비스 영통동킥서비스 영통동퀙 영통동퀵배달 영통동퀵배송 영통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영통동다마스퀵 영통동다마스퀵서비스 영통동라보퀵 영통동라보퀵서비스 영통동1톤용달 영통동화물퀵 영통동다마스용달 영통동라보용달 영통동소형트럭 영통동소형이사 그것은 불가능한 일이었다. 수술후 몸도 약해진 데다 방사선 치료도 해야 했기 때문에 여러 과목을 포기해야 했고 결국 졸업이 늦어지게 되었다. 그러나 코스타스 박사는 공부를 계속하라고 권유하면서 우리는 이 싸움에 이길 수 있다고 격려해 주었다. 그후 몇 차례의 방광경 검사를 통해 재발의 위험이 없다는 판명이 나왔다. <하느님께서 당신을 돌보아 주신 것이 틀림없습니다> 코스타스 의사는 빙그레 웃으며 내게 기쁜 소식을 전해주었다.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나도 그의 말에 동의했다. <그분께서 나를 고쳐주라고 선생님을 보내신 거예요!> 코발트 치료가 다 끝난 후에도 나는 다른 곳으로 돌려놓았던 요도를 다시 방광에 연결시키는 대수술을 받아야 했다. 조는 다행히 그동안 건강이 회복되어 나를 간호해 주었다. 그로부터 10년 동안 나는 석달에 한 번씩 방광경 정기 검진을 받아야 했다. 그리고 마지막 검사로 완치되었음이 판명되었다. 대수술을 하고 난 2년 후인 1973년, 나는 노스 쇼어 커뮤니티 단과대학을 졸업했다. 원래 2년에 마쳤어야 하는 것을 4년 동안이나 다닌 셈이었지만 그건 아무 상관없었다.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건강치 않은 내가 그나마 해냈다는 것만 해도 여간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조는 내가 해낸 것에 대해 나보다도 더 자랑스러워 했다. 조와 테리, 에드나 그리고 린다와 빌이 보고 있는 가운데 나는 졸업장을 받았다. 나는 지금까지 내가 살아오면서 해냈던 다른 어떤 것보다 이 한장의 종이가 더 자랑스럽게 느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