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동퀵 신동퀵서비스 수원 신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2. 15:48

?



신동퀵 신동퀵서비스 수원 신동 퀵




























그리고 문학사 학위를 따기 위해 살렘 주립대학에 편입했다! 나는 처음부터 철저히 공부에 매달렸다. 더 이상 건강 걱정을 하지 않기로 하고 온 힘을 다해 학업에만 열중했다. 특별히 흥미있는 과목은 심리학 과목중에 하나인 '성격이론'이었다. 매번 시간이 끝나면 나와 관심을 가진 급우들이 교수와 함께 둘러앉아 그날 들은 강의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살렘 주립대학에서는 더 많은 공부와 연구가 요구되었고 학생들도 노스 쇼어보다 훨씬 성숙한 모습들이었다. 그들은 내가 아는 것 이상으로 알고 있었고 경험하고 있었다! 어느날 오후 나는 교내 커피숍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그 곳엔 아무도 없었다. 그런데 어디선가 갑자기 무언가 타는 냄새가 났다. '불이 났다!' 하고 생각하는 순간 나는 바짝 긴장이 되었다. 필시 밖에 어디에선가 불이 붙어 타고 있기 때문에 커피숍의 열린 문으로 냄새가 들어오는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즉시 경비원과 함께 연기 냄새가 나는 그 자리로 갔더니 그 사람은 어처구니 없다는 듯이 나를 빤히 쳐다보는 것이었다. 잠시 후 그는 조금 난처하다는 듯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정말 위험하군요... 그렇지만 나는 저 학생들에게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살렘 주립대학에 다닌지 두 해 째 되던 때, 나는 성에 가야 할 일이 생겼다. 그 지방에서 일하는 정신건강 종사자들을 위한 회의가 그곳에서 열리게 되었는데 나도 연사로 초대받았기 때문이었다. 말할 수 없이 신동퀵 신동퀵서비스 신동퀵서비스요금 신동퀵서비스가격 신동퀵서비스비용 신동퀵서비스운임 신동퀵서비스비용 신동퀵요금 신동퀵가격 신동퀵비용 신동퀵운임 신동퀵비 신동 퀵 신동 퀵 서비스 신동 큌 신동쿽 신동퀵써비스 신동쿽써비스 신동킥서비스 신동퀙 신동퀵배달 신동퀵배송 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동다마스퀵 신동다마스퀵서비스 신동라보퀵 신동라보퀵서비스 신동1톤용달 신동화물퀵 신동다마스용달 신동라보용달 신동소형트럭 신동소형이사 떨렸고 긴장했다. 한 번도 그렇게 많은 청중 앞에서 강연을 해본 일도 없거니와 더구나 정신건강 전문가들 앞에서는 더더욱 그랬다. 강의준비로 그 전날 밤을 꼬박 새웠다.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뭘 얘기해야 하나? 생각을 하면 할수록 걱정이 눈덩이처럼 커져만 갔다.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강연을 할 만한 사람이 아닌 것 같았다. 생각다 못해 나는 체험을 통해 알게 된 것, 나의 병과 그 회복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는게 제일 낫겠다는 결론을 내렸다. 성의 계단을 오르면서 다시 마음이 약해지고 다리가 후들거렸다. <해야 돼> 나는 자신을 타일렀다. <내가 이곳에 온 것은 어떻게 내 병을 극복했는가 하는 것을 얘기하러 온 거야... 그런데 이까짓 계단도 못 오르다니!> 나는 내 차례가 될 때까지는 정말이지 아무런 생각도 할 수 없었다. 드디어 누군가가 나를 회의실로 데리고 들어갔다! 내가 마지막 연사였다. 내가 어떻게 말을 맺었는지도 모르게 정신없이 끝내고 나니 청중들이 모두 일어서는 것이 아닌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그들은 모두 박수를 치며 앞으로 나오더니 나를 둘러싸고는 저마다 나에게 축하한다고, 고맙다고 인사했다. 어떤 이는 울기까지 했다. 나는 몸둘 바를 몰라 쩔쩔맸다. 나는 한낱 보잘것 없는 여자일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