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망포동퀵 망포동퀵서비스 수원 망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6:51

?



망포동퀵 망포동퀵서비스 수원 망포동 퀵




























대단한 소요가 일어났다. 사진사들이 사진을 찍어대고 기자들은 질문을 퍼부어댔다. 나도 모르는, 새로 온 병원장이 자신을 소개하면서 강연을 하러 와 주셔서 대단히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미스 웬들이 다가왔다. 우리는 그저 껴안고 울기만 했다. 다른 직원들도 와서 고맙다는 인사를 했다. 그리고 로즈도 왔다! 비록 이가 몽땅 빠지긴 했어도 그녀는 분명 로즈였다. 우리는 껴안고는 한바탕 웃었다. 나는 그녀에게 아직도 똥냄새가 나느냐고 묻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나는 이제 전문가인 것이다. 내가 로즈에게 윙크를 하자 로즈도 눈을 찡끗했다. 똥냄새는 우리 둘만의 비밀인 것이다! 맨 앞줄에 앉아 있던 한 노부인이 일어서서는 물끄러미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사람들 사이에 끼여 인사를 주고받던 나는 그분에게로 다가갔다. <내게 아픈 딸이 하나 있는데...> 노부인은 말했다. <그 애를 도와줄 수 있겠수? 어느 날 댁과 얘기 좀 하고 싶구려> 나는 그분의 손을 잡고는 <물론이죠... 만나뵙도록 하죠> 나는 그분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받아 적었다. 나는 너무 흥분했던 탓인지 탈진이 되어 도저히 서 있을 수가 없었다. 나는 가만히 회의실을 나와 사회사업과로 들어갔다. 병원의 구조에 대해서는 훤했으므로 그곳에서는 조용히 쉴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나는 조용히 앉아 오늘 있었던 일을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조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이가 성에 오자 우리는 회의 참석자들과 함께 구내시갇에 들어가 망포동퀵 망포동퀵서비스 망포동퀵서비스요금 망포동퀵서비스가격 망포동퀵서비스비용 망포동퀵서비스운임 망포동퀵서비스비용 망포동퀵요금 망포동퀵가격 망포동퀵비용 망포동퀵운임 망포동퀵비 망포동 퀵 망포동 퀵 서비스 망포동 큌 망포동쿽 망포동퀵써비스 망포동쿽써비스 망포동킥서비스 망포동퀙 망포동퀵배달 망포동퀵배송 망포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망포동다마스퀵 망포동다마스퀵서비스 망포동라보퀵 망포동라보퀵서비스 망포동1톤용달 망포동화물퀵 망포동다마스용달 망포동라보용달 망포동소형트럭 망포동소형이사 식사를 했다. 사람들이 내 얘기를 더 듣고 싶어 너도나도 내 옆에 앉고 싶어 했다. 그날 나는 내가 겪었던 체험들이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가 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다. 다음날 아침 신문에 실린 내 강연의 요지를 읽으면서 앞으로 닥칠 일이 걱정이 되었다. 그날 밤 나는 내가 겪은 얘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는 용기를 달라고, 그리고 절대 내 자신의 영광을 찾지 않도록 겸손을 줍시사고 기도했다. 교수님 한 분의 도움으로 나는 살렘 주립대학에서 실습 과정을 갖게 되었다. 그 일환으로 나는 서튼 주립병원에서 만성 정신질환자와 일 대 일 작업을 하게 되었다. 다시 성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 한편으로 걱정이 되었지만 이것은 신중하게 관리되는 조직 안에서 하는 실습의 과정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내가 환자로서 있던 병동에 들어갔다. 병동의 모든 것들, 벽, 격리실, 선포치, 내가 늘 숨던 구석진 곳 등이 모두 가깝게 느껴졌다. 하지만 이제는 마치 보이지 않는 울타리가 그들과 나 사이를 갈라 놓은 것 같은 어떤 거리감을 느꼈다. 병동에서 일하는 동안 다행스럽게도 나는 내가 겪었던 일들에 대해서 기억할 만한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