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통퀵 영통퀵서비스 수원 영통 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6:52

?



영통퀵 영통퀵서비스 수원 영통 퀵




























환자들을 돌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바빴기 때문이었다. 밤에 집에 돌아오변 나는 내가 성에 있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에 대해 크나큰 감사를 드렸고, 내가 그곳에 살았던 아득히 먼 옛날에 잠깐 스쳤던 일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학교생활은 내가 기대했던 이상으로 잘되어 나갔지만 어려움도 많았다. 조는 나의 살렘 주립대학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기뻐해 주었지만 그의 건강은 별로 좋지 않았다. 처음엔 그저 막연히 울적하다고만 하더니 나중엔 가슴이 아프다고 하기 시작했다. 나는 겁이 나 급히 병원에 입원을 시켰다. 검사 결과는 아무 이상도 없다는 것이었고 얼마가 지나자 상태가 조금 나아진 듯도 했다. 1976년 가을 살렘에서의 마지막 해, 조는 정맥염으로 입원을 해야 했다. 퇴원 후에도 그의 병은 깊어만 갔고, 마침내 자리에서 일어날 수도 없을 만큼 병세가 악화되어 갔다. 어느 날 나는 그의 곁에 누워 그를 꼭 껴안으며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좋아질거예요. 여보! 나는 당신이 꼭 나으리라고 믿어요> 그리고 나 자신에게도 다짐했다. <마리, 너는 이 순간을 잊으면 안돼... 언제까지나> <나한테 무슨 일이 생겨도 상관하지 말아요> 그는 내게 거듭거듭 말했다. <나는 당신이 살렘 대학을 졸업했으면 좋겠어. 나는 당신이 정말 자랑스러워. 내가 어디에 있건 말야> 그의 말에 영통퀵 영통퀵서비스 영통퀵서비스요금 영통퀵서비스가격 영통퀵서비스비용 영통퀵서비스운임 영통퀵서비스비용 영통퀵요금 영통퀵가격 영통퀵비용 영통퀵운임 영통퀵비 영통 퀵 영통 퀵 서비스 영통 큌 영통쿽 영통퀵써비스 영통쿽써비스 영통킥서비스 영통퀙 영통퀵배달 영통퀵배송 영통오토바이퀵서비스 영통다마스퀵 영통다마스퀵서비스 영통라보퀵 영통라보퀵서비스 영통1톤용달 영통화물퀵 영통다마스용달 영통라보용달 영통소형트럭 영통소형이사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것 같았지만 나는 그이를 위해서 웃어 보이면서 입을 맞췄다. 그리고 그이가 듣고 싶어하는 말을 했다. 즉 나는 물론 문학사 학위를 받을 것이며 목적을 이룰 것이라고. 성탄 기간 동안 조는 혼돈 상태에 빠져 자제력을 잃게 되어 하는 수 없이 그를 개인 정신병원인 볼드페이트에 입원시켰다. 그곳에 있는 동안 그의 건강은 더욱 악화 되었다. 성탄이 지난 지 3일째 되던 날, 열이 오르기 시작해 그를 급히 하버힐 병원으로 옮겼다. 그후 며칠 동안 그는 섬망상태에 빠져 있으면서도 열도 내릴 줄을 몰랐다. 여느 때보다도 병세가 더 나빠진 듯해 그날 밤은 늦도록 그이 곁에 머물러 있었다. 사랑하는 조가 지금 죽어 가고 있는 것이다. 나는 정신을 잃어가고 있는 그를 깨우려고 계속해서 그이의 이름을 불렀다. 그런데 어느 순간 그가 갑자기 눈을 뜨더니 나를 보고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닌가. <아, 마리... 나는 당신을 사랑하오. 당신을 정말 사랑하오> 그날 밤, 병원을 나서며 나는 너무 무서워서 미스 웬들에게 전화를 걸어 나와 함께 있어 달라고 부탁했다. 미스 웬들은 한 시간 후에 우리집에 도착하였다. 그날 밤 그녀는 나에게 조의 죽음을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되었느냐고 물었지만 나는 대답을 할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