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퀵 시흥퀵서비스 시흥 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6:56

?



시흥퀵 시흥퀵서비스 시흥 퀵




























해리엇은 아무 말도 않고는 일어서더니 나가버렸다. 어쩌면 그녀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들었거나... 아니면 낫고 싶은 생각이 없었는지도 모른다. 성에서 일하는 동안 나는 내 과거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으나 다만 교대 근무 간호사들이 얘기해달라고 어찌나 조르던지 그들에게만 들려주었을 뿐이었다. 그들은 특히 환자들의 느낌에 대해 알고 싶어했다. 나는 환자들이 느끼게 되는 좋거나 불쾌한 작은 일들에 대해서 말해주었다. 예를 들면 어떤 환자가 간호사들이 담배를 피우러 아니면 점심식사를 하러 사무실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고 하자. 그래서 그것을 본 환자가 사무실 문 밖에서 기웃거리는 것을 보고 간호사가 저쪽으로 가지 못하겠느냐고 소리를 지른다면, 그 환자는 몹시 불쾌할 뿐만 아니라 약간의 죄책감과 함께 자신이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에 대해 수치심을 느끼게 되고 병이 더 깊어지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또한 극도의 고통을 당하는 환자의 체험을 얘기해 주면서 비록 그들에게 빈번히 발작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그들의 고통만큼은 잊지 말아야 한다고 부탁했다. 마침내, 한 간호사가 이런 질문을 했다. <당신은 모든 환자들이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겁니까?> <그런 우리에게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환자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않느냐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단지 우리가 해야 할 것은 그들이 나을 수 있도록 협조해 주고, 자기들의 걸음걸이에 맞게 걸어가도록 옆에서 시흥퀵 시흥퀵서비스 시흥퀵서비스요금 시흥퀵서비스가격 시흥퀵서비스비용 시흥퀵서비스운임 시흥퀵서비스비용 시흥퀵요금 시흥퀵가격 시흥퀵비용 시흥퀵운임 시흥퀵비 시흥 퀵 시흥 퀵 서비스 시흥 큌 시흥쿽 시흥퀵써비스 시흥쿽써비스 시흥킥서비스 시흥퀙 시흥퀵배달 시흥퀵배송 시흥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다마스퀵 시흥다마스퀵서비스 시흥라보퀵 시흥라보퀵서비스 시흥1톤용달 시흥화물퀵 시흥다마스용달 시흥라보용달 시흥소형트럭 시흥소형이사 마음 을 써주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좀더 나은 삶을 살아가도록 적극적으로 밀어주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눈에 띄게 나아졌다고 해서 성급하게 무엇을 이루도록 강요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나는 내가 터득한 것과 경험한 것을 나눌 수 있어서 기뻤다. 적어도 질문을 한 그 간호사 하나만이라도 귀담아들었을 테니까. 정신건강 분야에 연관된 내 일의 영역도 넓어져 직장 밖에서의 활동에도 눈을 돌려 참여하기 시작했다. 긴급이동 구조대의 한 분야인 전화상담 자원봉사요원으로 들어갔다. 이 일은 24시간 동안 근무로 자살하려는 사람이나 위기에 닥친 절신병력자로부터 오는 전화를 받는 것이었다. 또한 나는 지방 정신건강 위원회에 가입하여 가능한 대로 강연 요청을 받아들여 정신건강을 위한 모임에 들어가 내 경험뿐 아니라 정신건강 프로그램에 대한 미래의 나의 바람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렇게 여러가지 일에 바빠 돌아가면서도 나는 여전히 외로웠다. 에드나와의 우정관계는 점점 깊어갔다. 그녀와 사귄 지 8년이 지났지만 에드나는 언제나 내게 특별한 사람이었다. 조가 세상을 떠난 이후 그녀와의 우정은 내게 더욱 소중해졌다. 우리는 서로를 너무나도 잘 이해하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강한 종교적 심성, 하느님께 대한 깊은 신앙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렇다고 우리가 항상 종교에 관한 것만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에드나와 함께 오랜동안 하느님께서는 나를 결코 잊지 않으신다는 내 믿음에 관해 이야기하곤 했다. 얼마전에 신앙을 다시 찾은 에드나도 나와 똑같이 하느님께 온존히 자신을 맡기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