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흥시퀵 시흥시퀵서비스 시흥 시흥시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6:57

?



시흥시퀵 시흥시퀵서비스 시흥 시흥시퀵




























그렇다고 우리가 늘 무거운 이야기만 하는 것은 아니었다. 그저 편안히 쉬면서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워했다. 화창한 날이면 우리는 점심시간에 만나서 연못가에 앉아 물오리와 새들을 바라보며 샌드의치를 먹기도 했다. 그때 에드나는 문득 물오리를 가리키며 저렇게 물 위를 떠다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말했다. 나는 창공을 날고 있는, 구름을 뚫고 오르는 새가 몹시 부럽다고 했다. 주말이면 에드나는 언제나 신나는 계획을 내 놓았다. 예를 들면 뉴포트의 대저택이 있는 데로 드라이브를 가자든가 아니면 뉴햄프셔에 있는 화이트 마운틴으로 여행을 가자든가 하는 등이었다. 우리는 서로서로 장래에 대한 꿈을 털어놓았다. 에드나는 회계학 학사 학위를 받아 공인 회계사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 그녀는 노스 쇼어의 야간부에서 그 과정을 밟고 있다. 내 꿈은 정신적으로 병든 이들을 위한 새로운 교양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일이었다. 에드나는 나보다 먼저 조를 알고 있었고 그를 존경했었기에 우리는 그를 생각나게 하는 자질구레한 이야기들을 나누기도 했다. 조가 세상을 떠난 지 몇 달 후에 나는 다른 집으로 이사를 해야 했는데 그때 에드나가 도와줘 큰 의지가 되었다. 이사를 하게 된 까닭은 시흥시퀵 시흥시퀵서비스 시흥시퀵서비스요금 시흥시퀵서비스가격 시흥시퀵서비스비용 시흥시퀵서비스운임 시흥시퀵서비스비용 시흥시퀵요금 시흥시퀵가격 시흥시퀵비용 시흥시퀵운임 시흥시퀵비 시흥시 퀵 시흥시 퀵 서비스 시흥시 큌 시흥시쿽 시흥시퀵써비스 시흥시쿽써비스 시흥시킥서비스 시흥시퀙 시흥시퀵배달 시흥시퀵배송 시흥시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시다마스퀵 시흥시다마스퀵서비스 시흥시라보퀵 시흥시라보퀵서비스 시흥시1톤용달 시흥시화물퀵 시흥시다마스용달 시흥시라보용달 시흥시소형트럭 시흥시소형이사 그 집에 있으면 모든 것 하나하나가 조를 생각나게 해서 계속 그곳에서 살게 되면 도저히 슬픔과 우울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만 같았는데다 집세까지 올라 도저히 내 형편으로서는 감당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내가 이사한 곳은 시골이긴 했지만 집도 제법 크고 집세도 쌌다. 벽난로도 있고 멋진 시골 경치도 내다보이는 아름다운 집이었다. 환경이 변하자 기분도 훨씬 나아졌다. 사실 활기를 되찾게 되면 무엇보다도 먼저 친구 모두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파티를 열어야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있었다. 집 전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그동안 내가 신세를 진 사람, 나를 도와준 모든 사람들을 초대했다. 백 명 이상이 왔다. 신바람이 났다! 빠듯한 예산으로 연 파티라서 사실 차린 것은 조촐했다. 빌은 혹시 자기가 앞으로 주차장에서 일할 수 있겠는가 시험해 보겠다며 차를 빼고 들이는 일을 도맡아 해주었다. 나를 도와주었던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기뻤다. 그리고 부족한 대로 고맙다는 내 마음의 표시를 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기뻤다. 나는 커다란 케이크를 주문하고 그위에다 다음과 같은 말을 적어 넣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파티에 와 준 모든 이들을 찾아다니면서 나는 거듭거듭 고맙다는 인사를 했다. 이 파티는 그분들을 위한 파티였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