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야동퀵 대야동퀵서비스 시흥 대야동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6:58

?



대야동퀵 대야동퀵서비스 시흥 대야동퀵




























그날 밤 나는 무척이나 울었다. 어려울 때 도움을 받았던 일들을 생각하면 너무나 감사롭고 기뻐서였다. 손님들이 다 가고 난 다음 몇몇이 남아 계속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중에는 엘리사벳이라는 친구도 있었는데 그녀는 심령 요법사 같은 일을 하기로 작정한 사람으로 그것은 이를테면 과거의 삶을 돌아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일 같은 것이었다. 엘리사벳은 직접 보여주겠다며 성에 학생 간호사로 있었던 도티를 끌어들여 실험 대상으로 삼았다. 도티를 전생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해 최면을 걸기 시작했다... 새벽 1시경이 되었을 때 그녀는 사도 시대로 들어가 있었는지 우리에게 베드로와 안드레아 그리고 마르코가 보인다고 말했다. 한참을 그러고 있는데 도티의 남편한테서 아직도 자기 아내가 오지 않으니 어찌된 일이냐고 전화가 왔다. 도대체 뭐라고 말해야 한담? <아, 지금 도티는요 마르코 성인을 만나느라고 바빠요>라고 할 수도 없는 일이 아닌가! 도티의 남편은 한 번도 심령의 심자도 들어보지 못한 사람인 데다 진보적인 사람도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궁여지책으로 도티가 지금 목욕 중이기 때문에 전화를 받을 수 없노라고 얼버무리고는 전화를 끊었다. 약 한 시간 후, 그가 또다시 전화를 걸었다. 이번에 도티는 에집트에 있었고 피라미드 안으로 들어갈 찰나였다. <미안해요, 도티가 아직도 목욕을 하고 있어서, 어쩌지요?> 나는 웃음이 터지려는 것을 겨우 참으며 말했다. 거의 새벽 3시까지 대야동퀵 대야동퀵서비스 대야동퀵서비스요금 대야동퀵서비스가격 대야동퀵서비스비용 대야동퀵서비스운임 대야동퀵서비스비용 대야동퀵요금 대야동퀵가격 대야동퀵비용 대야동퀵운임 대야동퀵비 대야동 퀵 대야동 퀵 서비스 대야동 큌 대야동쿽 대야동퀵써비스 대야동쿽써비스 대야동킥서비스 대야동퀙 대야동퀵배달 대야동퀵배송 대야동오토바이퀵서비스 대야동다마스퀵 대야동다마스퀵서비스 대야동라보퀵 대야동라보퀵서비스 대야동1톤용달 대야동화물퀵 대야동다마스용달 대야동라보용달 대야동소형트럭 대야동소형이사 도티의 과거에로의 여행은 계속되었고 그동안 그의 남편한테서 여러 차례 전화가 왔었다. 그는 자기 아내가 그처럼 오랫동안 목욕을 한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긴 했지만 도티는 지금 에집트와 예루살렘을 다니느라고 바빠서 전화를 받을 수 없다고 말할 수는 없는 일이었다. 그러니 도티는 3시간 이상 목욕탕에 있을 수밖에. 에드나는 조가 죽기 얼마 전 유방에 악성 종양이 생겨 제거해낸 일이 있었다. 그러나 에드나도 나처럼 완치되었고, 암과의 투쟁에서 승리했다고 확신하고 있었다. 그러나 한해가 지나자 다른 종양이 생겨 두번째 수술을 해야 했다. 나는 수술 후의 경과가 여간 걱정되는 것이 아니었다. 그러나 에드나는 낙심하지 않았고 자기는 이 병과 싸워 이길 것이라고 확신했다. 한 달 후 암은 뼛속으로까지 펴져 그녀는 한순간 한순간을 극심한 고통과 싸워야만 했다. 그토록 아픈데도 에드나는 병에 굴복하지 않았다. 몸이 갈갈이 찢어지는 듯한 고통 때문에 의자에 매달려 있어야 할 지경인데도 에드나는 강의를 계속 들었다. 그녀는 절대로 병자에게 베푸는 친절을 받으려고 하지 않았고 그와 같은 고집은 죽음이 임박한 순간까지도 계속되었다. 다만 그녀가 병과의 투쟁이 막바지에 이른 것을 인정하고 살렘병원에 재입원해야 했을 때에야 겨우 나와 병원의 신경정신과 상담원에게만 의지했을 뿐이었다. 하느님께 대한 믿음은 그녀를 굳셈과 평화로움으로 가득 차게 했고 아름다운 죽음의 순간을 맞이 하게 했다. 병고와 싸우며 살다가 믿음 안에 죽어가는 그녀의 용기있는 모습은 내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