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현동퀵 안현동퀵서비스 시흥 안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7:02

?



안현동퀵 안현동퀵서비스 시흥 안현동 퀵




























<네가 폴 허지스니?> 그는 나를 올려다보더니 그렇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안녕, 폴> 하고 나는 명랑하게 인사했다. <너는 아마 날 모를거야. 나는 마리 발터란다... 그렇지만 그냥 마리라고 불러도 돼. 나는 여기에 있는 간호사들과는 다르니까 발터 부인이라고 부를 필요는 없어> 폴에게서는 아무 반응이 없었다. <나는 네 친구야, 내가 여기 온 것은 너를 데리고 가기 위해서야... 가둬놓는 것이 아니라> 나는 도대체 그가 내 말을 알아들었는지 어쩐지 알 수가 없었지만 계속 말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는 여기에 오랫동안 있었지... 그런데도 대부분 사람들은 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야. 그렇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봐> <너 혹시 우리집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본 일이 있니? 그건 말야, 이 지역에서 시작한 새로운 정착 프로그램이란다> 병원에 있는 많은 환자들이 우리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어쩌면 안현동퀵 안현동퀵서비스 안현동퀵서비스요금 안현동퀵서비스가격 안현동퀵서비스비용 안현동퀵서비스운임 안현동퀵서비스비용 안현동퀵요금 안현동퀵가격 안현동퀵비용 안현동퀵운임 안현동퀵비 안현동 퀵 안현동 퀵 서비스 안현동 큌 안현동쿽 안현동퀵써비스 안현동쿽써비스 안현동킥서비스 안현동퀙 안현동퀵배달 안현동퀵배송 안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안현동다마스퀵 안현동다마스퀵서비스 안현동라보퀵 안현동라보퀵서비스 안현동1톤용달 안현동화물퀵 안현동다마스용달 안현동라보용달 안현동소형트럭 안현동소형이사 폴도 그 얘기를 주워들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폴이 머리를 끄떡였다. <좋아, 어떤 사람들이 그러는데 네가 우리 프로그램에 들어오면 좋을 거라고 했어. 우린 너에게 진짜 너희집에 있는 것처럼 해줄 거야. 우리와 같이 가지 않겠니?... 함께 가서 새 집에서 살지 않을래? 너희 집처럼 생각하게 될거야> 폴은 나를 쳐다보더니 <네>라는 뜻으로 고개를 끄떡였다. <너에게만 말하는 건데, 폴> 나는 목소리를 낮추고 그에게 몸을 숙여 말했다. <착하게 있어야 해. 병원에서 말썽 부려 일을 망쳐놓으면 안 된다. 이번 주말에 너를 데리러 올테니까. 잊어버리지 말아. 얌전하게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건 네가 우리들이 알게 되면 어떻게 해서든지 너를 병원에서 나가지 못하도록 온갖 방법을 다 쓸 거란 말야. 너도 잘 알겠지만 사람들은 어떤 때 우리한테 무엇이 좋은지 또 언제 우리를 도와줘야 될지도 모른단다> <우, 우, 우- 으> 폴은 낑낑거리며 알아들었다는 표현을 했다. 폴이 말귀를 알아듣는다는 것이 확실했다. 그러나 폴은 말을 하지 못하므로 이 애가 알아들을 수 없는 소리를 내고 고개를 끄떡이긴 하지만 과연 몇 마디나 알아 듣고 그러는지 알 수가 없었다. 하지만 그에겐 적어도 장기환자들에게서 발견되는 멍청한 표정은 없었다. 다만 나와 이야기를 하고는 있었지만 마치 생의 모든 것을 잃은 것같이, 뒤편 병동에 모든 것을 두고 온 사람처럼 보이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