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화동퀵 매화동퀵서비스 시흥 매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3. 17:04

?



매화동퀵 매화동퀵서비스 시흥 매화동 퀵




























폴을 데리고 나가는 데는 많은 반대가 있었다. <왜 폴을 데리고 가려고 하죠?> 수간호사가 따지고 들었다. <그앤 한 주일도 못 돼서 돌아올 거예요. 그앤 어떻게 해볼 희망이 없는 애니까 아예 가능한 환자를 데리고 가세요> 비록 폴이 무심한 침묵의 안개 속에 싸여 있긴 하지만 우린 그애가 해내리라고 믿었다. 주말에 의사는 폴의 퇴원서에 서명을 해주었고 우리는 반대하던 간호사가 없는 틈을 타서 그애를 재빨리 데리고 나왔다. 폴이 우리 집에 왔을 때의 모습이란 정말 볼만했다! 한 손으론 여전히 바지춤을 붙잡고 있었고 다른 편 손은 셔츠 한 장이 들어 있는 종이 봉투를 들고 있었다. 여분의 셔츠 한장과 종이 봉투 하나가 그의 전재산이었다! 우리는 예산을 약간 조작하여 돈을 빼내어 폴의 옷 몇 가지와 생활 필수품 몇가지를 샀다. 혹시 폴이 질려버릴까봐 우리는 상점가로 가지 않고 남성용품을 파는 가게로 가서 사주었다. 다음날 출근을 하니 밤근무였던 상담원이 나에게 다가왔다. <마리, 내 생각에 폴에게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그녀는 도움을 바라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애가 잘 해낼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어제 식사를 하는데 매화동퀵 매화동퀵서비스 매화동퀵서비스요금 매화동퀵서비스가격 매화동퀵서비스비용 매화동퀵서비스운임 매화동퀵서비스비용 매화동퀵요금 매화동퀵가격 매화동퀵비용 매화동퀵운임 매화동퀵비 매화동 퀵 매화동 퀵 서비스 매화동 큌 매화동쿽 매화동퀵써비스 매화동쿽써비스 매화동킥서비스 매화동퀙 매화동퀵배달 매화동퀵배송 매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매화동다마스퀵 매화동다마스퀵서비스 매화동라보퀵 매화동라보퀵서비스 매화동1톤용달 매화동화물퀵 매화동다마스용달 매화동라보용달 매화동소형트럭 매화동소형이사 보니까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먹더라구요. 손으로 말이에요. 아무리 가르쳐줘도 그때뿐이고...> <그래요?> 나는 별로 놀라지 않고, 그러나 상담원의 어려움을 이해한다는 표정을 보이면서 <내가 한번 볼게요>라고 말했다. 나는 폴을 불렀다. 그는 여전히 바지를 움켜잡고 아래층으로 내려왔다. 나는 기분이 어떤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물어보았다. 역시 묵묵부답. 그러나 나는 그가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말했다. <폴, 우리 상담원이 그러는데 너 어제 저녁을 먹을 때에 손으로 먹었다고 하더구나. 폴, 있잖아, 우린 널 좋아해... 우리 모두는 널 무척 좋아하고 있어! 모든 사람이 네가 여기에 온 걸 좋아하고 있다구. 그렇지만 네가 스푼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밥을 먹으면 함께 식사하기가 곤란할 것 같구나. 만일 네가 계속해서 손으로 식사를 하겠다고 하면 부엌에서 혼자 먹을 수밖에 없어... 그렇지만 너는 그러고 싶지 않으리라고 생각해. 자, 지금 우리 함께 식당에 가서 제대로 밥을 먹자꾸나... 너는 잘 해 낼 수 있을 거야. 나는 안다구> 모두 식탁에 앉았다. 나, 다른 직원 한 사람, 폴 그리고 다른 거주 환자 5명이 함께 앉았다. 폴이 어떻게 할지는 미지수였다. 말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전연 예측 불가능이었다. 내가 괜한 짓을 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고 아니면 폴이 아직 우리 프로그램에 적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인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