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석동퀵 광석동퀵서비스 시흥 광석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4. 17:11

?



광석동퀵 광석동퀵서비스 시흥 광석동 퀵




























졸업식 날, 로빈이 코퍼스크리스티에서 다시 한번 와주었고 다른 옛친구들도 많이 와주어 나와 함께 기뻐해 주었다. 그날 나는 모든이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고 얼마나 사랑을 받는 나인가 하는 것을 절감하면서도 그럴수록 조가 있었으면 나보다 더 좋아 했을텐데라는 생각이 떠나지 않았다. 어느 누구도 내가 하버드에 갈 것이라고는 짐작조차 못 했겠지만 조는 분명히 알고 있었으리라. 텔레비젼 카메라가 졸업식 내내 나의 움직임을 카메라에 담았다. 몇몇 군데서 인터뷰 신청도 들어왔다. 한 군데서는 괴롭고, 예리한 질문에 대답해야 했고... 근 20년 동안 어떻게 정신병자로 있었으며, 정신병원에서 갇혀 지내던 기간 등에 대해 이야기해야 했다. 매스컴에 나의 과거에 대해 말하면서 나는 고통에 대해 강조하고 싶지 않았다. 사람들이 서튼 주립병원에서의 나의 체험을 듣고 내가 '미쳤다'라고 성급하게 결론 내리는 것도 싫었다. 그러나 어떻든 나의 이야기를 듣고 커뮤니티 정신건강 프로그램의 향상에 도움만 된다면 나는 나 자신이 어떤 정신적인 고통을 당한다 하더라도 상관없었다. 거듭 인터뷰를 하다 보니 완전히 편안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편안한 마음으로 내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하버드를 졸업하고 난 후 나는 계속 북동 가정협회에서 정신질환자의 입원과 감금, 주거치료 센터와 일반상담 센터의 프로그램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일했다. 그리고 많은 일반인과 전문인들 모임에 가서 내가 하는 일과 광석동퀵 광석동퀵서비스 광석동퀵서비스요금 광석동퀵서비스가격 광석동퀵서비스비용 광석동퀵서비스운임 광석동퀵서비스비용 광석동퀵요금 광석동퀵가격 광석동퀵비용 광석동퀵운임 광석동퀵비 광석동 퀵 광석동 퀵 서비스 광석동 큌 광석동쿽 광석동퀵써비스 광석동쿽써비스 광석동킥서비스 광석동퀙 광석동퀵배달 광석동퀵배송 광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광석동다마스퀵 광석동다마스퀵서비스 광석동라보퀵 광석동라보퀵서비스 광석동1톤용달 광석동화물퀵 광석동다마스용달 광석동라보용달 광석동소형트럭 광석동소형이사 내 삶의 체험에 대한 강연을 했다. 짐작하건대 사회 봉사 분야에서는 메사추세츠 주에 내 이름이 꽤나 알려진 듯했다. 그렇다고 해서 나는 내가 1983년도의 놀라운 여성상을 받으리라고는 생각조차 못했었다. 터져 나오는 갈채소리는 나를 삼켜버릴 것만 같았다. 나는 조심스럽게 강당 단상으로 올라가 존 챈슬러, 시실리 타이슨, 리그랜트, 주디 콜린스와 같은 명사들 사이에 섰다. 그리고 놀라운 여성상을 받았다. NBC의 앵커우먼인 캐런 잰킨스가 나의 약력을 큰소리로 소개하자 박수가 터져 나왔다. 나는 작고 보잘것 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며 그러한 나이기에 더욱 감사로운 마음으로 서 있었다. 앵커우먼이 내가 인생의 온갖 위험과 역경을 용기있게 이겨냈기 때문이라는 수상 이유를 또박또박 읽었다. 그날, 상패를 손에 받아쥐는 순간 나의 모든 고난은 아주 작아져 멀리 가버린 느낌이 들었다. 나는 사람들 앞에서 내 마음속에 흘러 넘치는 생각들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나는 다른 어떤 이야기보다도 이 상이 내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또 이 상은 많은 이들에게, 특히 내가 봉사하고 있는 정신병을 앓고 있는 이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커다란 희망을 안겨주는 계기가 되었다는 것을 말했다. 또 이 영예가 나 혼자만의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으며 오히려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하는 사람들, 배척받고 차별받고 소외된 사람들을 여러분 모두가 인정하고 받아들인다는 뜻으로 알고 받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