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물왕동퀵 물왕동퀵서비스 시흥 물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4. 17:12

?



물왕동퀵 물왕동퀵서비스 시흥 물왕동 퀵




























발터 부인, 당신은 신경증 정신병 환자를 퇴원시켜 지역 공동체에 살게 해야 된다고 하는데 그것은 오히려 당사자에게 해가 되지 않을까요? 정신건강을 위한 회의가 막 끝나고 질의응답 시간이 되자 맨 앞 줄에 앉았던 부인이 물었다. 수없이 들어오던 질문이었다. 나는 아주 조심스럽게 그 부인의 질문에 답해주었다. 이런 질문을 하는 질문자의 대부분은 친지 가운데 누군가 아픈 사람이 있는데 준비가 잘 안 된 채 사회로 돌아온 탓에 말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일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나는 환자를 퇴원시키기 전에 무엇보다도 먼저 환자와 그를 받아들이는 지역사회 모두가 준비를 갖추어야 하며 그래야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신경증 정신병환자는 절대 밖에 나와서는 회복할 수 없다는 물왕동퀵 물왕동퀵서비스 물왕동퀵서비스요금 물왕동퀵서비스가격 물왕동퀵서비스비용 물왕동퀵서비스운임 물왕동퀵서비스비용 물왕동퀵요금 물왕동퀵가격 물왕동퀵비용 물왕동퀵운임 물왕동퀵비 물왕동 퀵 물왕동 퀵 서비스 물왕동 큌 물왕동쿽 물왕동퀵써비스 물왕동쿽써비스 물왕동킥서비스 물왕동퀙 물왕동퀵배달 물왕동퀵배송 물왕동오토바이퀵서비스 물왕동다마스퀵 물왕동다마스퀵서비스 물왕동라보퀵 물왕동라보퀵서비스 물왕동1톤용달 물왕동화물퀵 물왕동다마스용달 물왕동라보용달 물왕동소형트럭 물왕동소형이사 식의 고정관념은 잘못된 것이라는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우리는 그들 모두에게 병이 나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나는 내가 겪었던 절망적인 시절의 예를 들었다. 다음 질문은 질문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신앙고백이라고 해도 될만한 것이었다. 키가 작고 뚱뚱한 여자가 일어섰다. 나는 직감적으로 그녀가 예전에 정신병 환자였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챘다. 이런 직감은 환자들과 함께 살면서 자연스럽게 몸에 밴 것이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발터 부인의 말이 옳다는 것입니다> 하고 뚱뚱한 여자가 약간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저분의 말이 맞아요. 저를 보십시오. 저도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병원 사람들은 나에게 절대 나갈 수 없다고 했지만. 저는 지금 여기 있고... 저분도 저기에 있지 않아요. 저분이 말한 것은 옳습니다> 그녀는 어색하게 일어나서 어눌하게 말하고 않았지만 그 발언은 완벽했다. 그녀가 말하는 동안 청중들은 모두 그녀를 바라보았고 그녀가 앉자 모두 조용히 침묵을 지켰다. 청중들은 마음으로부터 그 말을 들었던 것이다. 놀라운 여성상을 받고 난 후, 나는 강연에 초대되는 횟수가 늘어났다. 그러나 공적인 인물로서 산다는 것이 나에겐 정말 어려운 일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정신질환자를 자기들과 똑같은 인간으로 보려는 준비태세가 되어 있지 않은 탓에 그들을 정신병원 같은 시설에 맡겨야 한다고 주장했고, 그런 사람들은 내 의견에 대해서 적대적이고 금방이라도 덥벼들 듯이 날카로운 질문을 퍼부었다. 또한 매번 내 자신의 병과 회복과정에 대해서 말할 때마다 과거의 슬픔과 고통을 다시 건드려야 하는 개인적이 괴로움의 대가도 치러햐 하는 것이 싫었지만 다른 방법이 없었다. 나는 내 일생을 고통당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치겠다고 하느님과 서약을 했고, 그 서약은 지금까지도 지켜져오고 있지 않은가. 내 생명은 하나의 봉헌물이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나의 과거의 고통이나 현재의 불편함은 오히려 보람이 되리라. 또한 내 자신의 체험을 이야기하는 것은, 무엇보다 더 확실하고 자신이 있기 때문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