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거모동퀵 거모동퀵서비스 시흥 거모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4. 17:20

?



거모동퀵 거모동퀵서비스 시흥 거모동 퀵




























그분은 나를 바라보며 어조를 바꾸더니 이런 말을 했다. <나는 그 약이 네게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했었고... 그래서 베일러 의사와 나는 그 끔찍한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 잠시 말을 멈추고 그녀는 나의 침묵의 응답을 받아들였다. <나는 벌써 당신을 용서했는걸요> 나는 자주 엄마 아빠의 친척인 내 가족으로부터도 전화를 받았다. 그들 중에는 내가 글로스터에서 자랄 때 나를 거부하고 거칠게 대하던 분들도 있었다. 그러나 지금 그들은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다. 공공 의료서식을 어떻게 써야 되는지, 아니면 오랜 동안의 병고로 고통을 당해 위로가 필요한지도 모른다. 나는 그들을 돕고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들에 대한 실망, 어린 시절 나에게 사랑을 주지 않았던 것에 대한 미움 등의 무거운 짐에서 해방됨을 느꼈다. 나는 또한 내가 당한 수많은 고통과 아픔에 대해서도 생각했다. 사람들은 언제나 나에게 <당신은 정신병원에서 잃은 수많은 세월이 거모동퀵 거모동퀵서비스 거모동퀵서비스요금 거모동퀵서비스가격 거모동퀵서비스비용 거모동퀵서비스운임 거모동퀵서비스비용 거모동퀵요금 거모동퀵가격 거모동퀵비용 거모동퀵운임 거모동퀵비 거모동 퀵 거모동 퀵 서비스 거모동 큌 거모동쿽 거모동퀵써비스 거모동쿽써비스 거모동킥서비스 거모동퀙 거모동퀵배달 거모동퀵배송 거모동오토바이퀵서비스 거모동다마스퀵 거모동다마스퀵서비스 거모동라보퀵 거모동라보퀵서비스 거모동1톤용달 거모동화물퀵 거모동다마스용달 거모동라보용달 거모동소형트럭 거모동소형이사 아깝게 생각되지 않는가?>, <성에 있으면서 당신이 당해야만 했던 불필요한 고통에 대해 화가 나지 않는가?>라고 묻는다. 그러나 내 생각은 달랐다. 교회에서 내 인생의 비극적인면들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겠다고 맹세한 이후 나는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노력해 왔다. 그리고 내가 겪었던 모든 고통은 좀더 가치있는 목적 때문에 주어진 것이라고 굳게 믿었고 그것은 나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사람들을 이해하고 돕는 데 힘이 되어 주었다. 성에서 살았던 많은 세월은 결코 '잃어버린' 세월도 '허비한' 세월도 아니었다. 그 시간들은 오늘을 위한 준비와 배움의 시간들이엇다. 그 시간들은 절망으로 가득한 황량한 세상에서 희망을 싹틔우는 귀중한 나날들이었다. 그리고 그런 준비에는 용기가 필요 없었다. 그저 아무것도 않고 준비만 하면 되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은 하느님의 뜻이라는 것을 굳게 믿었기 때문이었다. 사람들은 나를 어려움들 딛고 일어난 용감한 여자라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곤란을 극복한 것은 용기가 아니었다. 용기란 위험한 상황에 의도적으로 자신을 투신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나는 고통을 받기 위해 의도적으로 성에 들어간 것도, 그 상황에 말려들어간 것도 아니었다. 그곳에서 다시 한 번 내 고통의 깊이를 알게되었고 그래서 나 자신과 싸우는 것 말고는 다른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것이다. 혹시 여러분 중에는 회복의 길을 택한 것은 당신이 아니냐고 말하실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하나님께서 내게 영감을 주셨기에 택한 것일 뿐이다.